2021년 2월 인기 여행지 1위

2021년 2월 
인기 여행지 1위
스페셜

2021년 2월 인기 여행지 1위

이번 달 인기 여행지를 확인하세요!

지속되는 코로나로 여행은 물론이거니와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마저도 맘껏 즐기지 못한 지, 벌써 1년이 넘어가고 있는데요. 예상보다 길어지는 코로나 이슈 때문인지 유독 2021년 신축년을 맞으며 여행에 대한 갈망이 더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윙즈 유저 역시, 국내를 벗어나 다양한 해외여행지에 속속 더 많은 관심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 달 인기 여행지 두 곳은 특히나, 2월에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인데요. 놀 거리 천국 베트남의 나트랑과 유니크한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아의 베니스가 바로 그곳입니다.


첫 번째 후보

나트랑 베트남

나트랑

쉴 틈 없는 휴양지
나트랑

화려한 용 장식과 대형 좌불상으로 유명한 롱선 사원, 베트남 남부의 원주민이었던 참족의 영광이 깃든 포나가르 사원, 유럽풍의 나트랑 대성당이 있어 베트남의 전통과 이국적인 모습을 동시에 간직한 나트랑. 모래사막을 볼 수 있는 무이네, 연중 쾌적한 기후 속에서 자연과 유적을 감상할 수 있는 달랏 등 근교 여행까지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휴양지이다.

온 가족이 함께하기 좋은 종합 테마파크 '빈펄 랜드'는 거대한 워터 슬라이드와 오락실, 놀이기구 등 각종 어트랙션이 가득하다. 빈펄 랜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에는 프라이빗 비치를 가진 고급 리조트에서 호캉스를 즐겨 보자. 저녁에는 야시장으로 나와 맛있는 베트남 로컬 음식을 먹은 뒤 재미있는 야시장 물건들을 구경하다 보면 나트랑에서의 시간이 너무나 짧게 느껴질 것이다.

#휴양 #로컬마켓 #테마파크 #리조트여행


플레이윙즈에서
나트랑 더 알아보기



나트랑 검색 결과 확인 >


두 번째 후보

베니스 이탈리아

베니스

곤돌리에의 노래가 일렁이는
베니스

섬들 사이를 잇는 운하로 이루어진 물의 도시, 베니스. 세월이 스민 물길을 따라가다 보면 다양한 낭만을 마주할 수 있다. 산 마르코 광장을 중심으로 두칼레궁전, 정치 문화 종교의 중심지 산 마르코 대성당을 방문하고, 유럽의 가장 유서 깊은 카페로 꼽히는 플로리안에서 에스프레소를 마시며 풍경을 음미하자. 카사노바, 괴테, 루소, 헤밍웨이, 니체, 바그너, 모네 등 유명 인물들이 다녀간 유럽의 응접실을 경험할 기회이다.

베니스 본섬 주변으로 모여있는 작은 섬으로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유리 공예로 유명한 무라노섬, 알록달록 원색으로 칠해진 부라노섬 그리고 베니스 영화제가 열리는 리도섬까지 낭만적 색채가 넘쳐난다. 마지막으로 곤돌라에 올라, 문화 전도사 곤돌리에를 통해 베니스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알아보자. 그렇게 귀를 기울이다 보면 베니스의 정취를 따라 유영하는 기분이 들 것이다.

#고즈넉한 #운하 #사진명소 #영화의도시 #힐링


플레이윙즈에서
베니스 더 알아보기



베니스 검색 결과 확인 >


이번 달 인기 여행지
1위는 어디?

1위 여행지 확인


여행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