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윙즈 이번 달 인기 여행지 1위는?

플레이윙즈  이번 달
인기 여행지 1위는?
스페셜

플레이윙즈 이번 달 인기 여행지 1위는?

이번 달 인기 여행지를 확인하세요!

어느덧 완연히 따뜻한 공기가 코 사이로 불어들어오는 봄이 왔습니다. 4월이면 꽃구경, 축제, 나들이같이 즐겁고 신나는 단어들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데요. 그중에서도 4월에 가장 잘 어울리는 단어는 바로 ‘결혼'이 아닌가 싶습니다. ‘4월의 신부'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니듯 따듯한 계절만큼 따듯한 시작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은 지금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플레이윙즈 이번 달 인기 여행지는 코로나로 당장 떠나긴 어렵지만 모든 신혼부부의 로망 여행지로 손꼽히는 몰디브와 국내 신혼여행지 중 요즘 많이 떠나는 이색 장소, 바로 안동입니다. 과연 두 곳 중 이번 달 인기 여행지는 어디일지 바로 확인해보세요!


첫 번째 후보

말레 몰디브

말레

사랑이 꽃피는 곳,
말레

지상 최고의 천국으로 불리는 허니문의 성지, 사랑한다면 모두가 꿈꾸는 몰디브. 에메랄드빛 얕은 바다인 라군으로 이어진 섬들과 호화로운 방갈로에서의 휴식이 기다리는 몰디브의 수도, 말레에 가자. 시내에서는 몰디브 다른 섬보다 저렴한 호텔과 리조트에 묵으며 신나는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쇼핑 거리, 마지드히 마구 로드를 구경하는 것도 좋다.

여의도보다 면적이 작아 세계에서 제일 작은 수도로 불리는 말레에는 몰디브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그랜드 프라이데이 모스크와 할랄 푸드 레스토랑들이 있다. 전통 기법으로 만든 '리예라하 제훈' 칠기 수공예품이나 왕실 하사품으로 유명한 직조 매트 '툰두쿠나'를 파는 가게를 마주친다면 꼭 들어가 구경하자. 항구에 가까운 말레 수산시장에서는 각종 거대 생선을 사고파는 로컬들의 삶 역시 엿볼 수 있다.

#허니문 #힐링여행지 #액티비티천국 #가족여행 #서퍼를위한


플레이윙즈에서
몰디브 말레 더 알아보기



몰디브 말레 검색 결과 확인


두 번째 후보

안동 대한민국

안동

도도한 선비의 정신,
안동

예로부터 이어져온 양반 문화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안동은 전통이 살아 숨쉬는 고장이다. 부용대에서 낙동강과 하회마을의 전망을 살피는 것을 시작으로, 서애 류성룡의 병산 서원이나 퇴계 이황의 도산 서원에서는 자연의 풍광과 더불어 유교 문화가 절정을 이룬 것을 느낄 수 있다. 깊은 전통을 간직한 안동답게, 이곳의 봉정사 또한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건축물 중 하나이다. 사치스럽고 화려하기 보다는 절제된 모습에서 고즈넉함이 우러나온다.

한복을 빌려 입고 안동 유교문화길의 여기저기를 다니면 옛 문화와 고택이 더욱 정겹게 느껴진다. 익숙한 하회탈에 얽힌 이야기를 알아볼 수 있는 하회세계탈박물관도 있고, 연중에는 탈춤 축제도 열린다. 천천히 걸어가며 안동을 눈에 담을 때는 신세동의 벽화거리와 지레 예술촌도 빼놓을 수 없다. 눈과 마음 다음에는 입과 배를 채울 차례, 밥상의 반찬으로 널리 사랑받는 간고등어는 안동의 자랑거리이다. 안동 찜닭은 달콤매콤한 양념에 빠진 닭 한 마리 요리로, 시장과 골목에서 흔히 발견할 수 있는 진미.

#유적지 #먹방 #가족과함께 #고즈넉한 #선비마을


플레이윙즈에서
안동 더 알아보기



안동 검색 결과 확인


이번 달 인기 여행지
1위는 어디?

1위 여행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