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가 장인이 알려주는 항공권 싸게 사는 법
특가 장인이 알려주는
항공권 싸게 사는 법
특가 & 혜택

특가 장인이 알려주는 항공권 싸게 사는 법

플레이윙즈가 알려주는 특가 예매팁

플레이윙즈가 알려주는 특가 예매 팁 💡

띵동! 플레이윙즈 특가 소식입니다 🔔

매일 플레이윙즈를 통해 특가 항공권 소식을 받지만 특가 예매에는 실패했나요? 특가로만 여행을 떠났던 플레이윙즈 에디터가 여러분의 특가 예매 성공을 위해 '필살기'를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플레이윙즈가 알려주는 특가 항공권 예매팁 🎟️
특가 예매 전 반드시 항공사 홈페이지 로그인 혹은 회원가입을 해둬야 해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내가 원하는 여행지, 일정에 맞게 특가 항공권을 찾았어도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으면 로그인 페이지로 넘어가기 때문에 그 사이에 특가 항공권을 놓칠 수 있어요.


특가 항공권 예매의 기술 1️⃣

🗓️ 평일이 포함된 일정 검색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가장 중요하게 알아둬야 할 것은 바로 '평일 위주로 특가가 나온다'입니다. 주말에도 특가가 있긴 하지만, 순식간에 사라지거나, 잔여석 자체가 많지 않아요. 특가를 정말 구하고 싶다면, 평일 위주로 일정을 검색해야 합니다. 하지만 직장인 혹은 학생은 쉽게 월요일이나 화요일부터 일정을 내기 어려운데요. 그럴 때는 목요일 출국, 일요일 귀국 일정으로 검색해보세요.

처음 조회한 평일 일정에 비해 가격이 조금 높아지긴 하겠지만 합리적인 가격대에 맞추어 예매할 수 있어요. 만약 꼭 주말이 포함되어야 하고, 특가도 포기할 수 없다면 목요일 혹은 일요일을 출국일로 검색해보세요. 일정 옵션이 다양할수록 성공 확률이 높아진다는 것만 잊지 마세요.

플레이윙즈가 알려주는 특가 항공권 예매팁 🎟️

  • 성공 확률이 가장 높은 일정 🥇 화요일-금요일
  • 평일 & 주말을 모두 누리고 싶다면 🥈 목요일-일요일
  • 반드시 주말이 포함되어야 한다면 🥉 수요일-토요일

특가 항공권 예매의 기술 2️⃣

🗺️ 방콕을 실패했다면 다낭으로 검색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다음으로 알아둬야 할 특가 예매의 기술은 '대체 여행지를 둬야 한다'입니다. 빅프로모션처럼 최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항공권, 특히 인기가 많은 여행지의 항공권은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에 성공 확률보다 '놓칠 확률'이 더 높은데요. 그렇다고 특가 항공권 예매를 포기하지 말고, 재빠르게 다른 여행지를 조회해보세요. 플레이윙즈 에디터들도 경쟁이 치열한 특가가 오픈되면 한 우물만 파기보다는 여러 여행지를 후보로 두고 조회하는데요. 최대 세 곳 정도 후보를 두고 찾다 보면 좀 더 높은 확률도 특가를 예매할 수 있을 거예요.

플레이윙즈가 알려주는 특가 항공권 예매팁 🎟️
일정도 한 우물만 파지 말고, 플랜 A, 플랜 B, 플랜 C까지 계획해둔다면 특가 예매가 더 손쉬워요.


특가 항공권 예매의 기술 3️⃣

🧳 위탁수하물 & 자리 선택 화면은 스킵

부가서비스부가서비스

원하는 일정, 원하는 목적지로 모두 선택해서 다음 화면까지 넘어갔다고 안심하면 안 됩니다. 결제가 아직 안 되었으니까요. 최종 결제 전 거쳐야 하는 페이지가 있는데요. 이때 나오는 것이 바로 부가서비스와 자리 선택 페이지입니다. LCC 항공사(진에어 제외)는 기본적으로 위탁수하물이 불포함되어 있고, 사전 자리 선택도 유료이기 때문에 미리 선점해야 할 것 같은데요. 하지만 두 서비스 모두 결제 완료 후에도 충분히 선택해 결제할 수 있으니 모두 빠르게 넘기고 특가 항공권만 결제하세요.

플레이윙즈가 알려주는 특가 항공권 예매팁 🎟️
특가는 결제가 되기 전까지 실시간으로 매진되니 우선 항공권을 예매하고, 예약 완료가 된 이후 부가서비스 추가하는 것을 추천해요.


특가 항공권 예매의 기술 4️⃣

🙋🏻‍♀️ 인원수는 일단 1명으로 선택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

특가는 날짜마다 풀리는 수가 많지 않고 빠르게 매진되기 때문에 2명 이상을 검색하면 특가가 안 나오는 경우가 있어요. 먼저 1명에서 많게는 2명까지 인원수를 조정해서 특가 항공권을 검색, 예약하고 추가 인원도 같은 방법으로 시도하면 특가를 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플레이윙즈가 알려주는 특가 항공권 예매팁 🎟️
경쟁이 치열한 여행지와 일정으로 2명이 함께 간다면 각각 1명씩 특가 항공권 검색과 예매를 시도하는 게 좋아요.


특가 항공권 예매의 기술 5️⃣

🕵🏻‍♀️ 당일 취소된 표 노리기

플레이윙즈 항공권 싸게 사는 팁플레이윙즈 항공권 싸게 사는 팁

국내 주요 항공사는 특가 항공권이라도 예매 당일에 무료로 취소가 가능한데요. 그래서 23-24시쯤 취소 표가 조금이나마 발생하기도 해요. 많지는 않지만, 위에 공유한 대체 일정, 대체 여행지 필살기를 활용해 23시쯤 취소표를 노리는 것도 방법이예요.

항공권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플레이윙즈 필살기 총정리 ✈️

플레이윙즈 특가 예매팁플레이윙즈 특가 예매팁

1️⃣ 플레이윙즈 알림 설정은 항상 ON으로 해두기 🔔 특가 오픈 소식 제일 먼저 알아야 성공 확률이 올라요
2️⃣ 항공사 홈페이지 회원가입 & 로그인해두기
3️⃣ 출, 도착을 최대한 평일 일정으로 검색하기
4️⃣ 여러 여행지로 검색하기
5️⃣ 인원은 일단 1명으로 검색하기
6️⃣ 부가서비스는 예매 후 진행하기
7️⃣ 일단 무조건 결제하기
8️⃣ 특가를 놓쳤다면 당일 취소된 표 찾아보기


예매 성공 확률 높이기 🔔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