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1박 2일 호캉스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아이와 1박 2일 호캉스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리뷰

아이와 1박 2일 호캉스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호텔, 다녀왔습니다

About.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호텔, 나인트리. 국내에서 굵직한 명성을 가진 호텔 기업인 파르나스호텔(주)이 야심 차게 세운 호텔이다. 오픈한지 이제 두 달밖에 되지 않아 모든 것이 '새 거'인 신상 호텔이라는 장점과 서울, 경기 남부에서 1시간 이내로 오갈 수 있는 인접한 거리, 또한 편의시설, 맛집, 카페, 쇼핑시설을 고루 갖춘 쇼핑몰 '파미어스 몰'과도 연결되어 있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서비스에 전 연령의 여행자가 만족하는 호텔이지만,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는 특히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자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호텔에는 압도적으로 넓은 크기의 수영장이 있고, 쇼핑몰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키즈 체험 시설들이 모여 있기 때문. 매주 주말, 아이들과 어디로 떠나야 할지 고민하는 부모들이라면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을 주목해 보자.


Review. 룸

아이도, 부모도 편안하게
패밀리 트윈룸

패밀리 트윈룸패밀리 트윈룸

널찍한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있는 패밀리 트윈룸. 은은한 회색과 원목 인테리어의 조화가 돋보이는 룸이다. 창 너머로 보이는 초록의 숲이 이 룸에 아늑함을 더해준다.

패밀리 트윈룸패밀리 트윈룸

침대에 누우면 정면으로 보이는 TV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유튜브, 키즈 채널, 부모를 위한 다양한 케이블 채널이 준비되어 있다. 큰 화면으로 아이가 원하는 영상을 다 보여줄 수 있고, 부모는 저녁에 자기 전 푹신한 침대에 앉아 간단한 야식을 먹으며 도란도란 수다를 나누거나, 예능을 보며 재미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다.

패밀리 트윈룸패밀리 트윈룸

더 어린 아가를 위해
만 1세-3세를 위한 유아용 침대, 침대 가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요청은 3층 프론트에 하면 된다. 또한 층마다 있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이유식이나 분유를 데울 수 있으니 전자레인지를 찾아 편의점을 헤매지 않아도 된다.

어메니티어메니티

패밀리 트윈룸에 있어요

  • 더블베드 1개, 싱글베드 1개, TV, 생수, 냉장고, 티포트, 티백, 목욕가운, 슬리퍼, 휴대폰 충전기, 와인잔, 오프너
  • 욕실 욕조 혹은 샤워부스, 헤어 드라이기, 샤워젤, 바디로션, 샴푸, 컨디셔너, 샤워캡, 칫솔, 치약, 타월

목욕 가운목욕 가운

어메니티로는 칫솔, 치약, 샤워젤, 바디로션, 샴푸, 컨디셔너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샤워용품의 경우 환경보호를 위해 대형 사이즈로 구비되어 있다. 욕실은 욕조 혹은 샤워부스 형태가 있는데 욕조를 선호할 경우, 프론트에 욕조 배정을 요청하자.

생수생수

와인잔 어메니티와인잔 어메니티

생수는 인당 1병씩 제공되고, 전 객실에 와인잔, 오프너도 함께 구비되어 있다. 아이가 있는 가족 친화적인 호텔이지만, 이런 어메니티는 연인 혹은 친구와 함께 온 여행자들을 위해서 준비된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이 룸과 잘 어울려요

  • 어린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
  • 친구들과 밤새 수다 떨고 싶은 여행자
  • 부모님을 위한 효캉스를 준비 중인 여행자

Review. 룸

마음껏 뛰고 싶은 아이를 위한
프리미어 스위트룸

프리미어 스위트프리미어 스위트

패밀리 트윈룸도 어린이가 사용하기 매우 좋은 룸이지만, 활동적인 아이가 있거나 혹은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라면 만족할 수 있는 프리미어 스위트룸이다.

아이와 호캉스아이와 호캉스

스위트룸 소파스위트룸 소파

패밀리 트윈룸과 마찬가지로 더블베드, 싱글베드가 있고 거실에는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자리를 이동해 가며 놀 수 있는 룸이다. 특히 두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넓은 공간에서 쾌적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욕조욕조

욕실에는 성인 1명 혹은 어린아이 2명이 들어갈 수 있는 크기의 욕조가 있고, 그 옆으로는 해바라기 샤워기가 있는 별도의 샤워 공간도 존재한다. 수영장 이용을 반드시 해야 하는 호텔이기에 체온이 내려간 아이들이 뜨거운 물에서 물놀이를 마무리하기 좋다. 또한 육아에 지친 엄마, 아빠가 번갈아 가며 느긋하게 피로를 풀기에도 제격이다.

프리미어 스위트룸에 있어요

  • 더블베드 1개, 싱글베드 1개, TV, 생수, 냉장고, 티포트, 일리 커피 머신, 티백, 목욕가운, 슬리퍼, 휴대폰 충전기, 와인잔, 오프너, 전자레인지
  • 욕실 욕조, 샤워부스, 헤어 드라이기, 샤워젤, 바디로션, 샴푸, 컨디셔너, 샤워캡, 칫솔, 치약, 타월

프리미어 스위트 뷰프리미어 스위트 뷰

숲을 보며 커피 한 잔

일리 커피일리 커피

스위트룸에는 일리 커피 캡슐과 머신이 있어 카페에 가지 않아도 퀄리티 있는 커피를 룸에서 마실 수 있다.

이 룸과 잘 어울려요

  • 어린이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
  • 럭셔리한 호캉스를 계획 중인 여행자
  • 판교의 시티뷰 & 숲뷰를 즐기고 싶은 여행자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예약하기


Point Out. 공간

알고 가면 더 좋은
호텔 라운지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라운지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라운지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의 라운지는 건물 3층에 있으며, 호텔 프론트 데스크를 비롯한 카페 '라운지 9'과 레스토랑 'Mark's'가 모여 있는 공간이다.

셀프 체크인셀프 체크인

코로나19로 비대면 상황이 많아지면서 기계를 통한 셀프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안전을 위해서이기도 하지만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에 몰리는 대기시간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주차장은 항상 넉넉
쇼핑몰 내에 호텔이 있어 주차장도 대란 없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객실당 1대의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주차장에서 호텔 라운지로 바로 연결되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면 된다.

취향을 위한 배려
9 PILLOWS

9 PILLOWS9 PILLOWS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라운지 벽면에 '9 PILLOWS'라는 공간이 있다. 이곳은 놀랍게도 여행자의 수면, 베개 취향에 맞는 베개 타입을 고를 수 있도록 돕는 것인데, 무려 9가지의 종류를 제공하고 있다. 각 타입의 특징뿐만 아니라 베개 형태까지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어 자세히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다. 편백, 쌀겨, 깃털, 솜 등 편안한 쉼을 위한 나인트리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이용해 보자.


Point Out. 공간

원하는 모든 것이 있는
5개의 수영장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수영장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수영장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로 떠나야 하는 이유를 꼽으라면 단연 수영장이다. 4성급의 호텔이지만 5성급만큼의 넓은 크기의 수영장과 시설을 자랑하고, 11층에 있어 빌딩숲 사이에서 수영하는 느낌을 들게 한다. 또한 수영장에는 유아, 어린이, 성인, 그리고 이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높이와 길이의 풀들을 갖추고 있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플레이풀플레이풀

0.6m의 높이로 어린아이들이 놀기 좋은 풀이다. 풀 앞으로 통창이 크게 나있어 낮부터 늦은 오후까지는 따뜻하게 햇살을 받으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수영장 장비수영장 장비

소형 암튜브, 목튜브, 수영모와 물안경을 제외하고는 물놀이용품 반입이 불가한데,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호텔 수영장에서 구비하고 있는 기본 용품이 있어 필요하다면 별도의 요청 없이도 사용할 수 있다. 단, 수영모는 반드시 착용해야 입장할 수 있으니 수영모를 가지고 오지 않았다면 수영장 입구에서 유료로 대여해야 한다.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팁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몰 속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방수 마스크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패밀리풀패밀리풀

성인,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풀은 수영장 중앙에 있으며 양옆으로 뚫린 통창을 통해 모던한 시티뷰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수심이 0.75m로 성인이라면 가벼운 물놀이를 즐기기 좋고, 아이들이라면 풍덩풍덩 헤엄치며 신나게 놀 수 있다. 패밀리풀 앞뒤에는 쉼을 위한 썬베드와 벤치가 있는데 인증샷 장소로도 탁월해 포토존 역할도 함께 하고 있다.

룸에서 편하게 수영장까지
수영장까지 한번에 이동할 수 있는 객실-수영장 엘리베이터가 별도로 있어 프라이빗하고, 편하게 룸과 수영장을 오갈 수 있다.

성인풀성인풀

200평대의 넓은 수영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성인풀. 1.2m의 적당한 수심, 6m의 너비, 20m의 긴 길이로 성인이 즐기기 딱 알맞은 풀장이다. 또한 앞뒤로 넓고 긴 통창이 있어 특히 밤에 수영장을 이용한다면 화려한 시티 야경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수영장 이용팁

락커락커

수영장 내에는 간단한 샤워를 할 수 있는 샤워 시설과 개인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도 갖추고 있다. 샤워용품은 룸에 있는 어메니티가 제공되니 별도로 챙겨가지 않아도 된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수영장나인트리 프리미어 수영장

현재 수영장은 안전을 위해 지정된 시간에만 입장이 가능하며, 1박당 1번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입장 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니 사람이 그나마 적은 오픈 시간대, 혹은 저녁 시간대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수영장 이용 시간대
8:00-11:30, 13:00-17:00, 18:00-21:30


Point Out. 공간

세계의 진미가 모인
퀄리티 높은 조식

Mark's 레스토랑Mark's 레스토랑

Mark's 레스토랑Mark's 레스토랑

호텔 3층에 있는 Marks's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다. 룸이 모던하고 포근한 느낌이었다면 Marks's는 호텔 레스토랑답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품고 있다. 테이블마다 간격도 적당해 조식 시간만 되면 모여드는 인파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한식요리한식요리

기본 메뉴로는 신선한 야채 샐러드와 수프, 요거트, 스크램블드에그, 모닝빵이 있고, 미트볼, 각종 소시지와 베이컨, 치킨, 파스타 등 양식 요리와 가자미구이, 입맛을 돋우는 젓갈들, 불고기, 찌개, 밥 등 한식도 제공된다. 또한 홍콩, 대만에서 먹던 딤섬과 베트남 쌀국수까지 해외 여행지가 담긴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아이를 위한 레스토랑아이를 위한 레스토랑

아이 친화적인 호텔답게 아이들의 식판, 수저 & 포크 세트, 물컵이 따로 제공되고, 유아를 위한 별도의 아이 의자도 받을 수 있어 아이와 여행을 갈 때마다 챙겨야 했던 준비물들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아침부터 밥을 먹기 힘들어하는 아이들이 귀여운 식판으로 부담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어 아이들 밥 먹일 걱정도 덜어준다.

디저트디저트

디저트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 푸딩, 브라우니, 크루아상, 스콘 등이 있으며 커피는 머신에서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커피가 부담된다면 향긋하고, 입이 개운해지는 차도 그 옆에 있다. 조식 시간은 7시부터 11시까지이며, 마지막 입장은 10시까지 하면 된다.

Lounge 9

라운지 9라운지 9

Mark's와 정반대에 있는 호텔 카페 '라운지 9'. 호텔 체크인 시 카페를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는 할인권을 증정하고 있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호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으니 체크아웃하기 전 꼭 이용해 보자.


Travel. 유키즈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파미어스 몰

파미어스 몰파미어스 몰

네이처리움네이처리움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의 또 다른 추천 포인트, 바로 '파미어스 몰'이다. 호텔이 쇼핑몰과 연결되어 있기에 몰캉스를 즐길 수 있는 데다, 쇼핑몰 내에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기 좋은 '바운스 트램펄린 파크', 거북이, 도마뱀, 뱀과 같은 다양한 파충류를 감상할 수 있는 '쿠펫과발토앤제이'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좋은 체험 학습 공간이다.

키즈 북카페키즈 북카페

오락실오락실

이뿐만 아니라 키즈 북카페, 오락실 등 다양한 매장과 시설을 갖추고 있고, 아이들이 키즈 프로그램에 참여할 동안, 부모는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 컨셉의 카페 '누하스 플레이'도 있으니 미리 키즈 프로그램을 참고해 여행을 계획해 보는 건 어떨까?

쿠펫과 발토 앤 제이

  • 운영시간 화-금 11:00-20:00, 토-일 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입장료 무료
  • 위치 파미어스몰 지하 1층

맺음말

키캉스 나인트리키캉스 나인트리

아이와 호캉스아이와 호캉스

아이들과 함께 안전하게 시간을 보낼 공간이 많지 않은 이 시기에 매주 아이와 함께 어디로 떠나야 하나 고민하고 있다면, 아이 친화적인 호텔과 쇼핑몰로 출발해 보자. 아이도 원하는 만큼 뛰어놀고, 부모도 원하는 만큼 쉴 수 있는 공간,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이다.

나인트리 프리미어 판교 예약하기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