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랏
달랏
베트남

달랏

산들바람 가득한 도시, 달랏

베트남 남부 고원 지대에 위치한 달랏은 일 년 내내 선선한 바람과 함께하는 '영원한 봄의 도시'이다. 수언흐엉 호수 근처의 카페에서 달콤한 베트남식 연유커피를 마시며 경치를 감상하다 보면 왜 달랏이 베트남 사람들에게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꼽히는지 알 수 있게 된다.

달랏 수언흐엉 호수달랏 수언흐엉 호수

이른 아침부터 활기가 넘치는 달랏 시장에서는 베트남 사람들의 부지런함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알려진 달랏 기차역,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해 '크레이지 하우스'라고 불리는 항응아 빌라, 푸른 숲에서 시원한 물보라를 맞으며 모노레일을 탈 수 있는 다딴라 폭포까지. 달랏에서 힐링 여행뿐만 아니라 개성 넘치는 베트남을 만나보자.

달랏 크레이지 하우스달랏 크레이지 하우스


한국에서 달랏까지

ICN
경유 1회, 약 13시간 40분
DLI
약 40분
수언흐엉 호수

몇가지 알아둘 표현

Xin chao
안녕하세요
Tàu hoả
기차
Nhà ăn
식당
Thuốc ho
감기약
Chợ đêm
야시장

달랏 알아가기

1개 국어
베트남어
종교
불교, 가톨릭교
통화
VND
전압
220V, 멀티어댑터 필요
팁 문화
팁 문화, 매너팁
무비자
15일 체류
지역번호
+84 63
추천일정
2박 3일

달랏의 스페셜데이

비추천시즌
우기
4월 ~ 10월
추천시즌
건기
11월 ~ 3월
페스티벌
달랏 플라워 페스티벌
12월 20일 ~ 12월 24일

달랏 언제갈까요?

3월, 바람이 손짓하는 달랏
달랏 봄 여행
3월, 바람이 손짓하는 달랏
시원하고 청량한 공기를 마음껏 마실 수 있는 달랏의 3월. 비가 거의 오지 않아 걸어 다니기에도 좋지만 자전거를 렌트해서 수언흐엉 호수 주변을 산책해 보는 것은 어떨까? 봄바람처럼 포근하고 따뜻하지는 않아도 시원하고 상쾌한 바람 덕분에 오랫동안 돌아다니기에도 최적의 날씨이다.
10월, 남부 베트남의 모든  것
달랏 다딴라 폭포
10월, 남부 베트남의 모든 것
본격적인 성수기가 시작되기 전에 차분한 달랏을 느낄 수 있는 9월. 우기이지만 이따금 땅을 살짝 적셔 주는 정도로만 비가 내리니 날씨 걱정은 접어두자. 또한 이 시기에는 건기의 막바지인 인근의 나트랑, 무이네 등 베트남 중·남부의 휴양지도 함께 여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선선한 봄 날씨를 즐기며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다가 근처의 휴양지에서 물놀이와 액티비티까지. 그야말로 베트남의 모든 것을 즐겨봤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12월, 벚꽃으로 마무리하는 연말
달랏 꽃 축제
12월, 벚꽃으로 마무리하는 연말
휴양지가 아니라면 대부분의 나라들이 추운 겨울을 겪고 있을 12월, 쌀쌀한 우기가 지나고 봄이 찾아오는 달랏에서는 살랑살랑 부는 바람에 꽃 향기가 더해진다. 수엉흐엉 호수를 한 바퀴 돌다 보면 벚꽃을 비롯한 형형색색의 꽃이 만개한 것을 볼 수 있다. 연말에는 달랏 꽃 정원에서 꽃 축제가 개최되니 꽃이 가득한 정원을 만나고 싶다면 이 축제에 방문해보자.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