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 백신 여행 💉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해 대한민국이 위험국가에 포함되면서 입국 시 지참해야 할 서류 기준이 생겼다. 도착 기준 72시간 전에 시행된 PCR음성확인서 혹은 24시간 이전에 시행된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를 준비해야 하며, 코로나 완치자의 경우 회복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또한 기존에 진행되던 온라인 특별검역신고서 작성 및 현지 QR코드 제시 프로세스도 유지된다.
세계적인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의 작품들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바르셀로나를 여행할 이유는 충분하다. 가우디가 독창적인 시선으로 자연을 빚어낸 건축물은 탄성을 자아낸다. 까사 밀라, 까사 바트요, 구엘 공원까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사랑스러운 여행지. 2026년 마침내 완공된다는 미완의 걸작, 사그라다 파밀리아에는 시간을 내어서라도 꼭 방문하자. 예술성과 웅장미를 두루 갖춘 작품이 자아내는 경이로움에 반해 바르셀로나와 사랑에 빠지게 될 것이다.
바르셀로나 구엘 공원
아름다운 명소들 사이로 흐르는 열정적인 활기 또한 바르셀로나의 매력이다. 명문 축구팀 FC바르셀로나의 경기를 홈구장에서 '직관'하는 것은 로망 그 자체. 이외에도 골목골목 옛 카탈루냐의 정취를 간직한 고딕 지구, 먹거리 가득한 보케리아 시장, 쇼핑 스팟 람블라스 거리의 편집숍에도 들러보자. 바르셀로네타 해변을 산책하거나 패들 서핑에 도전하면 새로운 바르셀로나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해가 질 즈음 '벙커'에 올라 도시를 내려다보며 노을빛으로 붉게 물들어가는 황홀한 풍경을 감상하면 어떨까? 마지막으로 형형색색의 몬주익 분수 쇼를 시작으로 바르셀로나의 밤이 이어진다. 달콤한 상그리아를 마시며 낭만을 더해줄 거리 공연으로 여행의 순간을 만끽해보자.
바르셀로나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