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삼척
대한민국

삼척

테마의 바다, 삼척

계절을 가리지 않고 많은 여행자들이 찾아와 모래사장을 거니는 증산 해변과 삼척 해변. 그리고 동해 바다의 풍경을 천천히 느낄 수 있는 레일바이크와 장호항의 투명 카약, 스노쿨링 등 바다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것들이 있는 곳, 바로 삼척이다.

장호항 스노클링장호항 스노클링

삼척에서는 환선굴, 대금굴 등의 웅장한 동굴들과 함께 이야기들이 있는 테마공원들 또한 관람할 수 있다. 신라 시대 수로부인의 헌화공원, 이사부의 사자공원 등과 민속신앙의 해신당 공원, 삼척 장미 공원 등 한 개도 놓칠 수 없는 테마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삼척 장미 공원삼척 장미 공원


서울에서 삼척까지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약 3시간 35분
삼척고속버스터미널
약 22분
증산 해변

삼척 알아가기

1개 국어
한국어
종교
개신교, 가톨릭교, 불교
통화
KRW
전압
220V
지역번호
+033

삼척의 스페셜데이

페스티벌
해맞이축제
1월 1일

삼척 언제갈까요?

8월, 더위를 바다 속에 두고
삼척 여름
8월, 더위를 바다 속에 두고
삼척해수욕장, 맹방해수욕장, 용화해수욕장 등 시원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해변이 있는 삼척. 연일 내리쬐는 뜨거운 태양에 지쳤다면 삼척의 바다에서 물장구를 치며 몸을 식혀보자. 그리고 부드러운 모래사장을 밟으며 산책로를 따라 해변가를 산책하거나 스노쿨링, 투명 카약 등 액티비티를 즐기며 완벽한 삼척에서의 여름 휴가를 보내보자.
12월, 겨울바다의 분위기 함께
삼척 겨울 바다
12월, 겨울바다의 분위기 함께
왠지 모르게 감상에 젖어 들게 하는 겨울 바다. 찬 바람이 부는 텅 빈 해변의 수평선을 바라보기만 해도 낭만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해변가를 따라 겨울 바다를 즐겨도 좋지만, 풍경을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는 해안 레일 바이크와 케이블카를 타고 삼척의 바다를 좀 더 이색적으로 즐겨보는 것도 좋다.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