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제주
대한민국

제주

너와 함께 올레, 제주

제주도 유채꽃밭

상큼한 귤 향이 여행자를 반기는 제주도. 돌담을 두른 집 앞의 좁은 올레길부터 산책하기 좋은 이중섭 거리, 노란 유채꽃 길과 해안도로까지 제주의 길은 우리를 언제나 설레게 한다. 제주의 매력은 길에서 시작해 물을 따라 흐른다. 시원하게 떨어지는 천지연 폭포와 에메랄드빛의 협재 해변, 맑은 물 위를 떠다니는 쇠소깍까지 여행자의 기분마저 상쾌하게 바꿔주는 제주로 떠나보자.

성산일출봉

유일무이한 제주도의 매력을 더 느끼고 싶다면 성산일출봉에 올라보자. 좀 더 천천히 걷고 싶다면 새별오름을, 특별한 도전이 필요하다면 한라산 등반을 추천한다. 걷느라 출출해진 배는 느끼한 듯 부드러운 흑돼지와 술 한 잔을 부르는 싱싱한 회, 진한 맛이 일품인 고기 국수로 채워보면 어떨까?


서울에서 제주까지

GMP
직항, 약 1시간
CJU
약 10분
제주 시외버스터미널

몇가지 알아둘 표현

감저
고구마
도새기
돼지
물꾸럭
문어
도르멍 옵서
빨리 오세요
메께랑!
어머나!

제주 알아가기

1개 국어
한국어
종교
개신교, 가톨릭교, 불교
통화
KRW
전압
220V
지역번호
+064
추천일정
3박 4일

제주의 스페셜데이

추천시즌
유채꽃 시즌
2월 ~ 4월
추천시즌
메밀꽃 시즌
9월 ~ 10월
추천시즌
억새 시즌
10월 ~ 11월
추천시즌
동백꽃 시즌
12월 ~ 1월

제주 언제갈까요?

1월, 꽃이 그리운 당신에게
제주도 동백꽃
1월, 꽃이 그리운 당신에게
10도 안팎으로 따뜻한 제주의 겨울은 동백꽃이 피는 계절이다. 카멜리아힐, 동백 포레스트, 휴애리, 위미리 동백군락지가 특히 유명하다. 유료지만 그만큼 꽃이 잘 가꿔져 있고 작은 사진 스팟들도 많다. 한겨울에 꽃이 그립다면, 달콤한 감귤 차 한 잔 손에 들고 제주도의 붉은 꽃길을 걸어보자.
3월, 제주를 물들이는 노란 유채꽃
제주도 유채꽃
3월, 제주를 물들이는 노란 유채꽃
봄이 올 무렵, 제주도는 노란빛으로 물든다. 샛노랗고 작은 꽃이 겨우내 칙칙했던 마음마저 상큼하게 바꿔준다. 시원한 바람과 함께 벚꽃과 유채꽃 길 사이를 달리는 녹산로 유채꽃 도로, 마을 곳곳에서 유채꽃을 만날 수 있는 우도, 바다를 따라 걷기 좋은 서우봉까지 다양한 풍경 속에서 유채꽃이 아름답게 피어난다. 이번 3월에는 우리나라에서 봄이 가장 먼저 찾아오는 제주도에서 가볍게 기분전환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10월, 짧아도 좋은 제주
제주 바다
10월, 짧아도 좋은 제주
먹고 놀기 가장 좋은 계절, 가을은 제주를 즐기기 최고의 계절이다. 유명한 제주의 바람을 따라 더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다면 가벼운 외투를 걸치고 스쿠터에 올라타 보자.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해도 좋고, 살랑살랑 흔들리는 억새밭으로 향해도 좋다. 전복 김밥, 문어 라면과 상큼한 과일주스로 입맛 도는 가을, 제주도의 이곳저곳을 맛보며 짧은 가을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여행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