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롬쇠
트롬쇠
노르웨이

트롬쇠

마법 같은 오로라의 도시, 트롬쇠

한 폭의 그림 같은 오로라를 목격하기 위해 사람들이 모이는 도시, 트롬쇠. 극지방에서만 가능한 액티비티와 오로라를 보는 기적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헌팅'이라는 표현이 있을 정도로 오로라는 보기 힘든 광경이지만, 역경을 뚫고 오로라를 목격한 이들은 하나같이 감탄을 아끼지 않는다. 하늘이 펼치는 우주쇼인 오로라, 오래도록 잊지 못할 그 장관을 두 눈에 담아보면 어떨까?

트롬쇠트롬쇠

꿈 같은 오로라 헌팅에 성공했다면 이제 트롬쇠의 시내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탐험가 아문센의 50주기를 맞이하여 문을 연 북극 박물관과 빙하의 형상을 한 북극 대성당은 극지방의 문화를 드러내고, 북극의 아쿠아리움 '폴라리아'는 도미도가 쓰러진 듯한 독특한 외관 속에 북극의 생태계를 담고 있다. 아문센의 자취를 따라 모험을 떠난다면, 더욱 유익한 트롬쇠 여행이 될 것이다.

트롬쇠 오로라트롬쇠 오로라


한국에서 트롬쇠까지

ICN
2회 경유, 약 20시간 20분
TOS
약 15분
북극 성당

몇가지 알아둘 표현

God dag
안녕하세요
Hvor er jernbanestasjonen?
역은 어디예요?
Takk
고마워요
Unnskyld
실례합니다
Hjelp meg
도와주세요

트롬쇠 알아가기

2개 국어
노르웨이어, 사미어
종교
루터교
통화
NOK
전압
230V, 멀티어댑터 필요
팁 문화
팁 문화 없음, 우리나라와 동일
무비자
90일 체류
지역번호
+47 77
추천일정
3박 4일

트롬쇠의 스페셜데이

추천시즌
백야 시즌
5월 ~ 7월
추천시즌
오로라 시즌
9월 ~ 3월

트롬쇠 언제갈까요?

6월, 태양과 시간이 멈춘 듯이
트롬쇠 여름
6월, 태양과 시간이 멈춘 듯이
5월부터 7월의 트롬쇠는 백야 기간으로 오후 3시만 되어도 해가 지던 트롬쇠에 기나긴 낮이 이어진다. 상점들도 비교적 늦게까지 문을 여니 밤에도 해가 떠 있는 트롬쇠에서 시간이 멈추기라도 한 듯 하루의 해가 사라지지 않는 신기한 경험을 해보자. 단, 백야 기간에는 오로라를 볼 수 없으니 참고해야 한다.
7월, 북극해 탐험에 도전
북극해 탐험
7월, 북극해 탐험에 도전
모험가로서 몸이 근질근질하다면, 북극해 탐험은 어떤가. 크루즈를 타고 북극해로 나가면 트롬쇠의 아름다운 피오르드 경관과 다양한 해양 생물들이 당신을 맞이할 것이다. 거대한 자연 앞에서 바다를 가르던 바이킹의 용맹함을 느껴보고 눈 덮인 트롬쇠를 병풍 삼아 바다낚시까지 경험해보자.
10월, 지상 최고의 우주쇼
트롬쇠 오로라
10월, 지상 최고의 우주쇼
트롬쇠는 전 세계에서 오로라가 가장 많이 관측되는 도시이다. 특히 9월부터 이듬해 3월까지 오로라 시즌이 이어지며 더 자주 오로라 현상이 일어난다. 검은 도화지에 오색찬란한 물감을 푼 듯한 오로라의 모습을 보고 싶다면, 오로라 시즌이 한창 진행 중인 10월의 트롬쇠에서 지상 최고의 쇼를 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