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필리핀

세부

푸른 바다를 사랑한다면, 세부

세부 막탄 섬

새하얀 모래사장과 모든 것을 보여 주듯 맑고 투명한 에메랄드빛 비치가 있는 막탄 섬에는 대형 리조트가 즐비하다. 뿐만 아니라 알록달록한 열대어와 산호들이 가득한 보홀 섬, 바다거북이를 만날 수 있는 모알보알 섬 등 수많은 다이빙 포인트가 있는 세부는 다이버들의 천국이자 인기 호핑투어 스팟. 세부에서는 저렴한 비용으로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고 양질의 교육 환경이 갖춰져 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맑은 태평양 속을 탐험할 수 있다.

세부 스페인 유적지

세부의 중심지 세부 시티에는 로컬 마사지숍과 먹거리가 가득하다.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거대한 규모의 쇼핑스팟 SM몰과 아얄라몰은 하루종일 둘러보아도 시간이 부족한 곳. 또한 산 페드로 요새와 산토리노 성당 그리고 마젤란 십자가와 카본 시장까지, 워킹 투어를 통해 세부의 역사를 살펴보자. 휴양지로만 알려진 세부의 새로운 매력을 보게 될 것이다.


한국에서 세부까지

ICN
직항, 약 4시간 30분
CEB
약 30분
세부 시티 여객선 터미널

몇가지 알아둘 표현

Full Board
1박 3식 포함 요금
Intro
체험 다이빙
Lechon
새끼 돼지 통구이
My bus
SM몰-막탄 공항 셔틀 버스

세부 알아가기

2개 국어
영어, 타갈로그어
종교
가톨릭교, 개신교, 필리핀 성공회
통화
PHP
전압
220V, 멀티어댑터 필요
팁 문화
팁 문화, 매너팁 $1
무비자
30일 체류
지역번호
+63 32
추천일정
3박 4일

세부의 스페셜데이

페스티벌
시눌룩 페스티벌(셋째 주 일요일)
1월
비추천시즌
우기
6월 ~ 10월
추천시즌
건기
11월 ~ 5월

세부 언제갈까요?

1월, 화려함으로 물들다
세부 축제
1월, 화려함으로 물들다
세부의 1월 날씨는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하면서도 비가 오지 않아 여행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또한 매년 1월 셋째 주 주말에는 필리핀의 3대 축제이자 세부에서 가장 성대한 '시눌록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하루쯤은 리조트에서 나와 화려한 의상과 춤으로 아기 예수를 기리는 퍼레이드를 보며 색다른 세부를 느껴보자.
5월, 황금연휴에 열대어 보러 가자
세부 다이빙
5월, 황금연휴에 열대어 보러 가자
비 한 방울 오지 않고 매일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는 5월, 어린이날 등의 연휴를 이용해 짧은 기간 동안 알차게 세부의 아름다운 바닷속을 탐험해 보자. 올랑고 딸리마 포인트와 세부 샹그릴라 리조트 앞은 산호 군락과 알록달록한 열대어가 가득해 볼거리가 풍성한 다이빙 포인트. 이 외에도 비치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어 초보자가 즐기기 좋은 꼰띠끼 등 수많은 다이빙 포인트가 여행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스쿠버 다이빙 강습을 받아본 적이 없더라도 문제 없다. 전문가와 함께 입수할 수 있는 '체험 다이빙'이 있으니.
12월, 컬러풀 크리스마스
세부 연말 여행
12월, 컬러풀 크리스마스
세부의 12월은 한 달 내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하다. SM몰 앞에는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짝이고 이얄라몰에서는 화려한 라이트 쇼가 진행돼 한없이 푸르던 세부가 다채로운 빛깔로 물든다. 쇼핑몰뿐만 아니라 많은 리조트에서도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하니, 잊지 못할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원한다면 12월 세부로 떠나보면 어떨까?

여행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