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다낭
베트남

다낭

시간도 잠시 멈춰서는 다낭

다낭 미케 비치

아름다운 해안선을 가진 미케비치와 서유기 전설의 오행산이 있는 휴양도시 다낭. 30층 건물 규모의 해수관음상이 있는 영흥사와 분홍색의 아기자기한 다낭 대성당, 다양한 어트랙션과 골든 브릿지 등의 사진 명소가 한곳에 있는 바나 힐 테마파크는 마치 유럽에 온 듯한 착각에 들게 한다. 또한 밤이 되면 화려한 조명과 불을 내뿜는 드래곤 브릿지에서 멋진 장관을 눈에 담을 수 있다.

호이안 올드타운

다낭에서 멀지 않은 곳에 도시 전체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선정된 매력적인 호이안이 있다. 전통이 느껴지는 올드타운에 방문하고, 야시장에서 전통음식 반미, 쌀국수 등을 먹어보자. 투본 강에서 배를 타며 소원을 적은 등을 강에 띄우면, 동화 속 한 장면처럼 아름다운 야경이 탄생한다.


한국에서 다낭까지

ICN
직항, 약 5시간
DAD
약 15분
다낭대성당

몇가지 알아둘 표현

Xin chào
안녕하세요
Cảm ơn
고마워요
Lam tinh tien
계산해 주세요
Không cho rau thơm
고수 빼주세요
Phở
쌀국수

다낭 알아가기

1개 국어
베트남어
종교
불교
통화
VND
전압
220V, 멀티어댑터 필요
팁 문화
팁 문화, 매너팁
무비자
15일 체류
지역번호
+84 51 511
추천일정
4박 5일

다낭의 스페셜데이

추천시즌
건기
1월 ~ 7월
페스티벌
다낭 세계 불꽃 축제
6월 ~ 7월
비추천시즌
우기
8월 ~ 12월

다낭 언제갈까요?

3월, 오색찬란 등불을 만나다
호이안 등불 축제
3월, 오색찬란 등불을 만나다
매달 음력 14일에는 호이안의 정취가 느껴지는 등불이 거리 곳곳을 채운다. 어두운 밤을 등불들이 환히 비추는 장관에 여행자들은 쉽사리 잠에 이르지 못한다. 비가 오거나 너무 더우면 등불을 온전히 즐길 수 없으니, 날씨 좋은 3월에 방문해 보자. 등불들이 만드는 은은한 불빛을 좀 더 선명하게 볼 수 있다.
6월, 불꽃을 담은 밤하늘
다낭 세계 불꽃 축제
6월, 불꽃을 담은 밤하늘
6월의 다낭은 '다낭 세계 불꽃 축제'로 한 달 내내 세계 각국이 출전하여 펼치는 불꽃놀이의 각축장이 된다. 각 나라가 우승을 위해 화려한 불꽃놀이를 선보이니, 발걸음을 잠시 멈춰서서 불꽃들이 수놓는 밤하늘을 지켜보자. 드래곤 브릿지가 잘 보이는 곳이라면 어디든 명당이 될 수 있다. 해가 완전히 지는 20시부터 불꽃놀이를 안주 삼아 시원한 맥주를 즐겨보자.
7월, 여유로운 여행을 위해
다낭 오행산
7월, 여유로운 여행을 위해
본격적인 휴가철 8월에 비해 7월은 비교적 여유롭고 항공권과 숙박료가 저렴하다. 옷차림과 마음을 좀 더 가볍게 한 뒤, 보기만 해도 시원한 미케비치에서 수영을 하거나 아름다운 해안선을 산책하며 여유를 즐겨보자. 다낭이 좀 더 북적북적해지기 전에 멋지고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게 될 것이다.

여행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