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큐슈
기타큐슈
일본

기타큐슈

포근한 풍경 속을 걷다

후쿠오카 현내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기타큐슈. 등나무꽃이 그려내는 보랏빛 물결이 인상적인 '가와치후지엔', 누구에게든지 탁 트인 마음을 갖게 하는 드넓은 바다, 사라쿠라산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기타큐슈 시내의 빛나는 야경까지 기타큐슈에서의 모든 순간을 즐기는 여행자의 마음도 넉넉해질 것이다.

기타큐슈 기와치후지엔기타큐슈 기와치후지엔

기타큐슈를 여행할 땐 시모노세키 여행도 연계할 수 있다. 고쿠라역에서 한 시간도 안 되어 갈 수 있는 곳이니 부담 없이 일정에 추가해보는 건 어떨까. 자연을 접할 수 있는 일본식 정원 '조후 정원', 다양한 종류의 초밥과 간몬 해협을 마주할 수 있는 '가라토 시장' 등의 명소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시모노세키시모노세키


한국에서 기타큐슈까지

ICN
1회 경유, 약 6시간 30분
KKJ
약 37분
고쿠라역

몇가지 알아둘 표현

ゆれくる
일본 지진 알림 어플
ここで写真を撮ってもいいですか?
여기서 사진을 찍어도 될까요?
クレジットもできますか?
신용카드도 가능한가요?
お冷でお願いします
얼음물로 주세요
会計、お願いします
계산해 주세요

기타큐슈 알아가기

1개 국어
일본어
종교
신도, 불교
통화
JPY
전압
100V, 멀티어댑터 필요
팁 문화
팁 문화 없음, 우리나라와 동일
무비자
90일 체류
지역번호
+81 93
추천일정
2박 3일

기타큐슈의 스페셜데이

추천시즌
가와치후지엔 등나무꽃 개화 시즌
4월 ~ 5월
비추천시즌
태풍 시즌
7월 ~ 9월

기타큐슈 언제갈까요?

5월, 보랏빛 물결이 흐르는 터널
가와치후지엔
5월, 보랏빛 물결이 흐르는 터널
5월 초부터 중순까지의 기타큐슈는 등나무꽃이 보랏빛으로 한창 만개한다. 약 삼청 평이 넘는 부지에 형형색색의 등나무꽃이 자리하고 있는 명소 '가와치후지엔'으로 향해보자. 시기별로 입장 가격이 다르지만, 놓칠 수 없는 아름다운 풍경이 여행자를 기다리고 있다. 등나무꽃이 만들어내는 보랏빛 터널을 지나면 향기로운 봄이 품 안에 가득 담길 것이다. 단, 5월은 일본 전역이 골든위크 시즌이므로 여행계획을 세울 때 참고하도록 하자.
11월, 산뜻하게 시내 여행
기타큐슈 고쿠라성
11월, 산뜻하게 시내 여행
후쿠오카 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기타큐슈를 여행하며 시내 여행을 제외하기에는 아쉽다. 기온이 30도를 웃돌던 나날을 지나 11월부터는 선선한 날이 계속된다. 이 기회를 살려 기타큐슈의 시내를 여행해보자. 특히, '고쿠라성'은 직접 들어가서 잘 가꿔진 정원을 둘러보기도, 건너편의 복합 쇼핑몰 '리버워크' 5층에 마련된 전망대에서 전경을 구경하기도 좋다. 그 외에도 시내 곳곳의 여러 장소를 여행하다가, 잠시 도심을 지나 바다로 흐르는 강 '무라사키가와' 위의 다리에서 강물을 바라보며 숨을 고르기도 해보자.
12월, 겨울 밤하늘 밑 빛나는 도시
기타큐슈 전경
12월, 겨울 밤하늘 밑 빛나는 도시
야경의 도시, 기타큐슈에는 아름다운 밤의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장소도 많이 있다. '일본의 새로운 3대 야경'으로 꼽힐 만큼 야경을 가장 넓게 조망할 수 있는 '사라쿠라산 전망대', 항구 특유의 역동과 설렘이 가득한 모지코의 야경과 더불어 시모노세키의 야경까지 볼 수 있는 '모지코 전망대'. 모두 기타큐슈 내의 여러 전망대 중에서도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전망대이다. 겨울의 맑은 밤공기로 인해 도시가 더욱 또렷하게 빛나는 12월, 기타큐슈를 여행하며 야경을 감상하는 건 어떨까.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