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나고야
일본

나고야

시간을 여행하는 도시

현재에 발을 딛고 과거와 미래를 모두 마주할 수 있는 도시, 나고야.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나고야성', 블록을 통해 꿈과 미래를 여는 '레고랜드 재팬' 그리고 지상으로부터 14m 위에 마련된 타원형의 산책로 '물의 우주선'에서 나고야의 현재를 바라볼 수 있는 '오아시스 21'까지. 잠시 멈추어 시간을 보낼 곳이 많은 이곳은 여행자에게 있어서 그냥 지나치기에 아쉬운 도시이다.

나고야 나고야

나고야의 대표적인 로컬 푸드로 꼽히는 장어 덮밥 '히츠마부시', 된장 돈까스 '미소 카츠', 닭 날개 튀김 '테바사키'도 놓치지 말자. 나고야의 맛집 투어를 마친 뒤에는 따뜻한 온천욕으로 여행의 방점을 찍어보는 건 어떨까? 더불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온기 속에서 아이치 현의 명물 키시멘은 납작한 면의 독특한 식감으로 당신의 기억 한편에 자리할 것이다.

나고야 장어나고야 장어


한국에서 나고야까지

ICN
직항, 약 2시간
NGO
약 40분
메이테츠 나고야역

몇가지 알아둘 표현

ゆれくる
일본 지진 알림 어플
きっぷ
티켓
Manaca
나고야의 IC카드
まねきねこ
앞발을 흔드는 고양이 장식물
美しい景色ですね
아름다운 풍경이네요

나고야 알아가기

1개 국어
일본어
종교
신도, 불교
통화
JPY
전압
100V, 멀티어댑터 필요
팁 문화
팁 문화 없음, 우리나라와 동일
무비자
90일 체류
지역번호
+81 052
추천일정
2박 3일

나고야의 스페셜데이

페스티벌
능수매화 축제
2월 23일 ~ 3월 21일
비추천시즌
골든위크
4월 29일 ~ 5월 5일
페스티벌
나고야항 미나토 축제
7월
페스티벌
나고야성 여름 축제
8월
비추천시즌
혹서기
8월

나고야 언제갈까요?

4월, 선선한 날에는 온천
게로 온천 마을
4월, 선선한 날에는 온천
게로 온천 마을은 '일본 3대 온천'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다양한 형태의 온천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특히 마을 내에는 곳곳에 족욕탕이 마련되어 있으니 돌아다니다가 발을 담그고 앉아 봄의 경치를 감상해보자. 나고야역에서 급행열차를 이용하면 두 시간도 안 되어서 도착하는 게로 온천 마을. 첫발을 내딛는 순간, 선선한 봄바람과 함께 전해지는 온천물의 향긋함이 온몸을 포근하게 감쌀 것이다.
6월, 밤하늘을 걷는 달
오아시스 21
6월, 밤하늘을 걷는 달
나고야의 중심에 자리한 '오아시스 21'에는 특별한 공간이 있다. 옥상에 있는 '물의 우주선'으로, 중앙에 물이 야트막하게 일렁이며 밤하늘을 담아낸다. 그리고 그 가장자리에 타원형으로 마련된 산책로를 걸으며 야경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다. 나고야의 항공권 가격이 낮은 6월, 그 어느 때보다 시원한 여름을 마음에 새기고 싶다면 떠나보자.
12월, 빛이 안내하는 겨울길
나고야 일루미네이션
12월, 빛이 안내하는 겨울길
가을을 지나 겨울로 들어서는 12월, 일본 전역이 일루미네이션으로 밝게 빛난다. 나고야 또한 마찬가지로, '나바나노사토'는 10월 중순부터 5월 초까지 개최되는 일루미네이션이다. 한 해의 끝에 나고야를 여행한다면 웅장하게 펼쳐진 빛의 터널에 발을 내디뎌보자. 콧속을 가득 메우는 시원한 공기를 만끽하면서 새로 시작될 한 해의 여정을 그려보면 어떨까?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