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사키
나가사키
일본

나가사키

밤낮으로 감성이 흐르는 도시

규슈 북서쪽에 있는 나가사키는 밤낮으로 운치 있는 풍경을 자아내는 도시이다. 도로 위를 유유히 달리는 노면전차, 이나사야마 전망대에서의 야경, 나가사키 수변공원에서 마주하는 바다의 풍경 등. 나가사키 곳곳에서 느껴지는 감성이 여행자에게 오롯이 전달된다. 잠시 일본을 떠나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착각이 들 만큼 이국적인 감성이 가득한 테마파크 '하우스텐보스'도 추천한다. 고즈넉하지만 다양한 색채의 감성 도시, 나가사키로 떠나보자.

나가사키나가사키

나가사끼 짬뽕부터 나가사키 카스테라, 도루코 라이스까지. 나가사키는 익히 알려진 음식이 많은 도시이기도 하다. 만약 지금까지 그 이름들을 들어만 보았다면, 이제는 직접 현지에서 맛보며 입안 가득 행복을 느껴보면 어떨까.

나가사키 카스테라나가사키 카스테라


한국에서 나가사키까지

ICN
1회 경유, 약 6시간 30분
NGS
약 45분
나가사키역

몇가지 알아둘 표현

ゆれくる
일본 지진 알림 어플
展望台
전망대
長崎路面電車一日乗車券一つお願いします
나가사키 노면전차 1일 승차권 하나 주세요
市電の乗り場はどこにありますか?
시영전차 정류장은 어디에 있나요?

나가사키 알아가기

1개 국어
일본어
종교
신도, 불교
통화
JPY
전압
100V, 멀티어댑터 필요
팁 문화
팁 문화 없음, 우리나라와 동일
지역번호
+81 095
추천일정
3박 4일

나가사키의 스페셜데이

페스티벌
하우스텐보스 튤립 축제
2월 ~ 4월
비추천시즌
골든위크
4월 29일 ~ 5월 5일
비추천시즌
장마 시즌
6월 ~ 8월
비추천시즌
태풍 시즌
8월 ~ 10월

나가사키 언제갈까요?

3월, 유럽의 봄이 일본에
하우스텐보스
3월, 유럽의 봄이 일본에
중세 네덜란드에 온 것만 같은 착각을 일으키는 '하우스텐보스'에서는 2월 초부터 4월 초까지 튤립 축제가 열린다.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어우러지는 약 50만 송이의 튤립은 여행자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는다. 하우스텐보스의 튤립을 만끽하는 데에는 꽃으로 화사한 길목을 직접 거니는 방법뿐만 아니라, 유유히 물살을 가르는 '파스치온 운하 크루즈'에서 튤립의 풍경을 마주하는 방법도 있다. 멀지 않은 곳에서 유럽의 분위기를 느끼며 봄을 맞고 싶다면 3월의 나가사키를 기억하자.
4월, 일본 3대 야경 시원하게 즐기기
나가사키 야경
4월, 일본 3대 야경 시원하게 즐기기
4월의 나가사키는 평균 기온이 15도 안팎을 오간다. 이 시기의 나가사키를 여행한다면, 일본 3대 야경으로 꼽히는 오색찬란한 나가사키의 야경을 놓치지 말자. 특히, 이나시야마 전망대는 인기 야경 스팟으로 꼽히며 도보뿐만 아니라 전차나 버스, 로프웨이 등을 통해서도 갈 수 있으니 가뿐한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다. 선선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4월, 나가사키에서 영롱한 야경을 두 눈 가득 담아오는 건 어떨까.
11월, 이제는 마음껏 돌아다닐 시간
전차
11월, 이제는 마음껏 돌아다닐 시간
노면전차는 나가사키의 주된 교통수단이다. 무더위가 완전히 끝나고 본격적으로 선선한 날씨가 이어지는 11월, 노면전차를 이용해 나가사키 곳곳을 여행하는 건 어떨까. 특히, 나가사키 노면전차의 전체 노선을 오가는 '1일 승차권'은 나가사키를 여행자라면 이용해볼 만하다. 선선한 날씨의 나가사키를 노면전차와 함께 즐겨 보자.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