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파도
가파도
대한민국

가파도

색이 변하는 가오리 섬

우리나라 남쪽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 더 자세히 보면 아래에 자그마한 가오리를 닮은 '가파도'가 있다. 섬자체가 작고 평지라 어디서든 바다와 어루러지는 풍경을 만날 수 있다. 섬에 있는 할망당을 비롯한 돌 하나하나에 담긴 이야기를 들어보자.

가파도:사진제공(이범수)-한국관광공사가파도:사진제공(이범수)-한국관광공사

가파도는 평지이자 작은섬이어서 제주도의 올레길을 따라 가볍게 산책하며 아름다운 장관을 마주할 수 있다. 또한 수려한 벽화가 그려진 벽화거리와 바다를 배경으로 평원에 펼쳐진 보리밭의 모습은 사진 애호가들에게 기쁨을 선사한다.

가파도 올레길가파도 올레길


서울에서 가파도까지

GMP
직항, 약 1시간
CJU
약 52분
모슬포 운진항
약 10분
가파도

가파도 알아가기

1개 국어
한국어
종교
개신교, 가톨릭교, 불교
통화
KRW
전압
220V
지역번호
+064
추천일정
1박 2일

가파도의 스페셜데이

페스티벌
가파도청보리축제
3월 16일 ~ 5월 31일

가파도 언제갈까요?

4월, 올레길과 청보리밭
가파도 청보리 축제
4월, 올레길과 청보리밭
아름다운 청보리밭이 봄바람에 살랑이는 4월. 많은 이들이 청보리밭 축제와 올레길, 그리고 돌하르방이 만드는 장관을 관람하기 위해 가파도를 찾아온다. 자전거를 타고 올레길을 따라 풍경을 감상하다 청보리밭 축제가 열리는 곳에 방문하는 건 어떨까? 돌하르방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제주 여행의 감성을 채워보자.
5월, 황금색 보리의 파도
가파도 황금 보리
5월, 황금색 보리의 파도
푸릇푸릇했던 4월의 청보리들이 5월에 들어서면 황금빛으로 변해 여행자들을 반긴다. 청보리와는 다른 매력의 풍경을 만끽하며 보리밭 주변을 걷다 보면 저 멀리 푸른 바다가 눈에 들어온다. 마치 가을이 온 듯한 모습에 절로 발길을 멈추게 될 것이다.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