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기타

노쇼(No-Show)는 무엇인가요?

항공권 구매 후 사전 예약 취소 없이 탑승하지 않는 것을 No-show라고 합니다.
최근 항공사들이 좌석 관리의 어려움으로 No-show 규정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항공권의 규정에 따라 No-show 시 항공권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으며, 수수료 지불 후 변경 또는 환불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예약한 날짜에 탑승하지 못하거나, 예약 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72시간 이전에 미리 취소 또는 변경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영업시간(평일 9:00~17:00) 내에 1:1문의를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카이트 영업시간 외에 긴급하게 취소나 변경을 해야 하는 경우 해당 항공사로 탑승자가 직접 요청하여 No-show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후 처리 절차는 1:1문의로 확인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