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일 때 더 즐거운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함께일 때 더 즐거운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리뷰

함께일 때 더 즐거운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호텔, 다녀왔습니다

About.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리조트 & 호텔, 제주 속 또다른 세계 '제주신화월드'는 신화관, 랜딩관, 서머셋관, 메리어트관까지 총 4개의 구역으로 나뉘며, 1박만으로는 제주신화월드를 전부 경험하기 어렵다는 말이 나올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2017년 오픈하여 쾌적한 컨디션을 자랑하는 이곳에 방문한다면 5성급 리조트 & 호텔에 걸맞은 최상급 접객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는 테마파크, 야외와 실내 모실 수영장, 오락실, 쇼핑몰, 다이닝 식당, 푸드 코트, 면세점, 편의점, 카페까지 갖추고 있어 그야말로 '없는 게 없는' 복합 공간이다. 따뜻한 남쪽의 섬, 제주로 떠나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에서 머물며 편안한 여행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신화역사로 304번길 38
  • 이용시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메리어트관에서 숙박해야 하는 이유 🩱

모실 수영장모실 수영장

즐길 거리가 넘치는 이곳에서도 가장 인기 있고 유명한 스팟은 바로 '모실 수영장'이다. 메리어트관 투숙객은 입장료 3만 원이 넘는 금액의 모실 클럽하우스의 사우나,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Review. 룸

둘만의 여행에 최적화된
디럭스 룸

디럭스룸디럭스룸

친구, 연인, 혹은 모녀끼리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의 디럭스룸은 어떨까? 깔끔한 우드톤으로 꾸며진 룸은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공간도 넓은 편이다. 침대 옆 공간에는 테이블과 편안한 의자가 2개 놓여 있기에 저녁에 야식을 먹거나, 아침에 여유롭게 모닝커피를 마시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메리어트관메리어트관

한쪽 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으며 창문 개방도 가능해 환기를 시키기에도 좋으니 더욱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모실 수영장과 가장 가까우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 쾌적한 룸 컨디션을 모두 갖춘 메리어트관 디럭스룸에서의 즐거운 호캉스를 경험해보자.

우정 여행우정 여행

이 룸과 잘어울려요

  • 친구 또는 연인과 둘만의 다이나믹한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
  • 모녀 여행에 적합한 국내 최고의 복합 휴양 리조트를 찾는 여행자
  • 제주 5성급 럭셔리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경험해보고 싶은 여행자

메리어트관 샤워가운메리어트관 샤워가운

디럭스 룸에 있어요

  • 에어컨 & 난방 시스템, TV, 책상, 테이블, 의자, 미니바(와인잔, 물컵, 커피잔, 티백, 위스키잔 등), 무료 생수, 캐리어 거치대, 실내화, 다리미, 다리미판, 알람시계, 금고
  • 욕실 욕조, 샤워부스, 자동 비데, 타올, 칫솔, 치약, 샴푸, 컨디셔너, 비누, 쉐이빙 키트, 샤워 가운, 헤어 드라이기
  • 접객 서비스 저녁 턴다운 서비스, 요청 시 룸으로 신문 배달 가능

신화월드 메리어트관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야식은 룸에서 안전하고 편안하게 🍗

제주신화월드 야식 전복치킨제주신화월드 야식 전복치킨

✔️ 펍 & 다이닝 메뉴도 테이크아웃
제주신화월드에는 복합 리조트답게 다양한 식당이 즐비하다. 메리어트관 1층에서는 데블스도어, 더플레이스 등에서 판매하는 테이크아웃 메뉴를 구매해 숙소로 향하는 투숙객을 자주 볼 수 있다.

✔️ 전복을 통째로 튀겨낸 배달 음식
배달 어플을 통해 야식 주문도 가능하다. 통째로 튀겨낸 전복이 들어간 전복치킨 등은 이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이니 맛보아도 좋을 것이다.


Review. 룸

가족형 리조트의 정석
패밀리 트윈 룸

패밀리 트윈룸패밀리 트윈룸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패밀리 룸은 디럭스 룸과 마찬가지로 따뜻한 우드톤으로 꾸며져 있고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으면서도 디럭스룸과 몇 가지 차이점이 있다. 침대 1개만 놓여 있던 디럭스룸과 달리 패밀리 룸에는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놓여 있다.

패밀리 트윈룸 테라스패밀리 트윈룸 테라스

룸과 욕실 사이즈도 더 커서 공간 활용에 용이하기에 아이를 동반한 3인 가족 또는 친구들끼리의 여행에 제격이다. 또한 디럭스 룸에는 없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그리고 아름다운 모실 수영장 뷰의 널찍한 테라스는 패밀리 룸 이용 시 가장 추천하는 포인트이다.

패밀리 트윈룸패밀리 트윈룸

아기가 더 편안해하는 호텔 👶🏻
아기와 함께 여행할 경우, 필요한 아기용품을 프런트에 요청해보자. 침대가드 설치는 물론, 아기 욕조, 아기 변기, 아기 발 받침대, 휴대용 유모차까지 대여할 수 있어서 편리한 여행이 가능하다.

미니바미니바

패밀리 룸에 있어요

  • 에어컨 & 난방 시스템, TV, 책상, 테이블, 의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및 캡슐, 미니바(와인잔, 물컵, 커피잔, 티백, 위스키잔 등), 무료 생수, 캐리어 거치대, 실내화, 다리미, 다리미판, 알람시계, 금고
  • 욕실 욕조, 샤워부스, 자동 비데, 타올, 칫솔, 치약, 샴푸, 컨디셔너, 비누, 쉐이빙 키트, 샤워 가운, 헤어 드라이기
  • 접객 서비스 저녁 턴다운 서비스, 요청 시 룸으로 신문 배달

메리어트관 욕실메리어트관 욕실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어메니티 🧴

제주신화월드 어메니티제주신화월드 어메니티

태국 프리미엄 브랜드 '탄(THANN)'은 친환경 제품만을 생산하며 인공 재료를 사용하지 않으면서도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릴렉싱 효과가 뛰어난 향 그리고 깊은 수분감을 주는 보습력이 특징이다. 탄은 사회적 기업의 행보를 걸으면서도 퀄리티까지 우수해 세계적인 럭셔리 호텔 브랜드들이 어메니티로 선택한 브랜드이다.

제주신화월드제주신화월드

패밀리 트윈룸패밀리 트윈룸

이 룸과 잘어울려요

  • 가족과 함께 이용할 부대시설이 많은 제주 숙소를 찾는 여행자
  • 넓고 쾌적한 패밀리 룸에서 여유롭게 숙박하고 싶은 여행자
  • 탁 트인 야외 테라스 뷰가 펼쳐지는 객실을 원하는 여행자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예약하기


Point Out. 공간

줄 서서 먹는 조식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메리어트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메리어트관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조식을 여유롭게 즐기는 팁 🍽
평일에도 이용객이 많은 편이며 주말에는 대기를 해야 할 가능성이 크다. 보통 8시 이후부터 웨이팅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조금 일찍 일어나 보는 건 어떨까?

조식조식

제주신화월드 내 여러 개의 관 중에서도 맛있고 풍성한 메뉴 덕분에 가장 인기 있는 메리어트관의 조식 공간,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입맛에 딱 맞는 고등어구이, 젓갈, 더덕 무침, 동치미, 백김치, 버섯 불고기, 제육볶음, 미역국 등의 한식 핫푸드부터 조식의 정석이라 불리는 오믈렛과 베이컨, 팬케이크, 훈제연어 등의 양식과 쌀국수 그리고 마라탕도 준비되어 풍성한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

메리어트관 조식메리어트관 조식

다채로운 베이커리와 치즈, 햄, 주스와 커피, 신선한 과일과 카프레제 샐러드, 부드러운 죽과 종류별 요거트까지. 특히 시리얼 코너에는 일반 우유, 두유, 무지방 우유, 저지방 우유까지 있어 투숙객의 디테일한 취향까지도 신경 쓴 세심함이 엿보인다.

메리어트관 조식 메뉴메리어트관 조식 메뉴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 위치 메리어트관 5층
  • 운영시간 6:30-10:30 라스트 오더: 10시
  • 가격대 성인 45,000원, 37개월-만 12세 30,000원

Point Out. 공간

햇빛과 별빛이 쏟아지는
모실 실내 수영장

모실클럽하우스모실클럽하우스

쌀쌀해지는 늦가을부터 봄이 오기 전까지, 야외 수영장 이용이 어려운 이 시즌에 제주신화월드를 찾는 여행자들은 실내 수영장이 있는 메리어트관을 일부러 찾는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자, 친구, 연인끼리도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리어트관의 모실 수영장을 놓치지 말자.

메리어트관 실내 모실 수영장메리어트관 실내 모실 수영장

자연채광이 비치는 유리 벽면이 탁 트인 개방감을 선사하는, 성산일출봉을 닮은 중앙의 모실 클럽하우스는 제주신화월드에서 오직 메리어트관과 신화관 투숙객만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참고로 기본 썬베드 또한 무료이용이 가능해 경쟁이 치열한 편이다.

아침, 오후, 저녁, 시간대별 추천 포인트 ✨
모실 실내 수영장은 수심 1.2m의 깊이로 아침에는 이용객이 적어서 한산하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오후에는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따뜻하고 밝은 햇살을 받으며 수영할 수 있다. 저녁에 가장 이용객이 많은 편으로, 천장에서는 별이 반짝이고 스타일리쉬한 음악이 흘러나와 멋진 분위기가 연출된다.

모실 수영장모실 수영장

슬기로운 수영장 이용 팁 🏊‍♀️

1️⃣ 알아두어야 할 유의사항
현재 코로나로 인해 수영할 때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이다. 락커 이용도 제한되어 객실에서 래시가드 등으로 갈아입은 뒤 출입해야 한다. 수온은 약 30도로 따뜻한 편이며, 메리어트관 바로 앞에 있기에 실외 이동 거리는 짧은 편이지만 찬 바람에 대비해 샤워가운을 걸치고 나올 것을 추천한다. 타올은 수영장 내부에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어서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된다. *타올은 객실 외부 반출 불가

2️⃣ 아이들을 위한 수영장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 수 있는 키즈풀이 따로 갖추어져 있는 데다 무료 대여 가능한 구명조끼도 마련되어 있다. 키즈풀은 성인풀보다 더 따뜻한 온도로, 아이들이 체온을 유지하며 수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36개월 미만의 아기는 방수 기저귀 착용이 필수이다.

실내 모실 수영장실내 모실 수영장

모실클럽하우스 실내 수영장

  • 위치 메리어트관 내 중앙
  • 운영시간 9:00-21:00
  • 이용료 메리어트관 투숙객 무료, 랜딩관 & 서머셋 투숙객은 성인 35,000원
  • 유의사항 퇴실 전까지 1일 1회만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 정각마다 10분씩 휴식 시간을 가지며, 수영모 착용이 필수는 아니지만 머리카락은 깔끔하게 묶어야 한다.

룸에서도 사이렌 오더,
스타벅스 제주 한정 메뉴 추천 🧜🏻‍♀️

스타벅스 제주한정메뉴 스노잉백록담스타벅스 제주한정메뉴 스노잉백록담

1층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의 제주 한정 메뉴 또한 놓칠 수 없는 즐길 거리이다. 인기 추천 메뉴인 스노잉 백록담, 당근 현무암 케이크 등을 리조트 내 이동 중에 가볍게 들러 맛보는 건 어떨까? 시간을 더 아끼고 싶을 때는 사이렌 오더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겐다즈, 던킨도너츠 등의 디저트 매장도 주변에 입점해 있으니 다양하게 즐겨보자.


Point Out. 공간

신나는 모험이 기다리는
신화 테마파크

신화 테마 파크신화 테마 파크

가까이 다가갈수록 설렘을 안겨주는 제주 신화월드에서 필수 스팟 '테마파크'. 당장이라도 환상의 나라로 여행자를 데려가 줄 것만 같은 경쾌한 음악이 들려오면 마음이 한껏 들뜨기 시작한다. 애니메이션 ‘라바’의 세계관으로 꾸며진 이곳에는 연령대별로 즐길만한 다양한 놀이기구 15개가 여행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1시간 30분이면 테마파크 구경과 함께 빅3를 경험할 수 있는 규모로, 대기시간은 서울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짧은 5-10분이 평균이다.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체크아웃날에도 입장 가능! 🎫
빅 3 이용권은 체크아웃 당일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체크아웃 이후 주차장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것이 번거롭다면 캐리어를 프런트에 맡긴 뒤 테마파크에 다녀오자.

신화테마파크 놀이터신화테마파크 놀이터

아기자기한 외관과는 달리, 성인도 충분히 스릴을 느낄만한 난이도의 놀이기구도 있어서 비명이 절로 새어 나온다. 가장 스릴 있는 놀이기구는 오스카 스핀 앤 범프와 댄싱 오스카이며 이외에도 이제 막 걸음마를 뗀 유아들의 상상력을 자극할만한 어드벤처 플레이그라운드 놀이터까지, 그야말로 전 연령대를 위한 스팟이라 할 수 있다. 체크인 시 받은 빅3 이용권을 알차게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에디터 추천
신화 테마파크 빅 3 어트랙션 👍

1️⃣
댄싱 오스카

댄싱 오스카댄싱 오스카

테마파크에서 가장 스릴 있는 놀이기구로, 제주에서 유일한 롤러코스터이다. 아이들이 타는 놀이기구라고 얕잡아보다간 깜짝 놀랄 만큼 높이 올라가며 속도감이 넘친다.

  • 스릴 지수 ⭐️⭐️⭐️
  • 대기 시간 평균 10분 내외

2️⃣
오스카 스핀 앤 범프

오스카 스핀 앤 범프오스카 스핀 앤 범프

빠른 속도와 계속 이어지는 회전에 놀라는 어트랙션. 아찔한 높이에서 보이는 풍경에 눈을 질끈 감게 된다. 공중에서 빙글빙글 돌며 제주의 바람을 한껏 느낄 수 있으나, 어지럼증에 약한 경우 탑승을 고민해보는 게 좋다.

  • 스릴 지수 ⭐️⭐️⭐️
  • 대기 시간 평균 10분 내외

3️⃣
회전목마

회전목마회전목마

유아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자가 주로 이용하며 어른도 함께 탑승할 수 있다. 이곳에서 가장 반짝이는 놀이기구에 올라 차분하게 테마파크 일정을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

  • 스릴 지수 ⭐️
  • 대기 시간 평균 5분 내외

재미난 오락실 게임 한판 🕹

제주신화월드 부대시설제주신화월드 부대시설

제주신화월드에는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오락 시설이 즐비하다. 추억의 게임인 테트리스, 펌프, 총쏘기 게임, 두더지 게임 등이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는 데다 다트 게임, 락볼링장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Outro. 맺음말

제주 돌담길제주 돌담길

5성급 접객 서비스와 쾌적한 실내 시설 및 룸 컨디션 그리고 건강하고 맛있는 조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 가족 & 친구 & 연인 그 누구와 함께여도 좋은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이다. 밝은 햇살이 스며드는 모실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제주 최고의 럭셔리 숙소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서울에서 인파가 많은 놀이공원에 쉽사리 방문하기 어려운 이 시기에, 비교적 한산하고 대기시간이 짧으면서도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까지. 잊지 못할 여행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관 예약하기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도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