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여행뉴스∙특가 플레이윙즈 뉴스레터
이달의 여행뉴스∙특가
플레이윙즈 뉴스레터
월간플윙

이달의 여행뉴스∙특가 플레이윙즈 뉴스레터

2022년 9월호

💌 Letter. 1.

월간플윙

여행과 항공을 사랑하는 여행자들을 위한 특가 알림 서비스 플레이윙즈에서 띄우는 월간 소식지입니다.

9월호에서는 👀

가을을 맞아 플레이윙즈는
여행자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여행 뉴스를 시작합니다.

"한국 귀국 시 더 이상 음성확인서가 필요 없다고요?"
"항공권 가격이 점차 나아지고 있다고요?"

솔깃한 여행 소식과 언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윙즈오더도 담겨 있어요.

이달에 가볼 만한 해외 여행지 소개와 새로 나온 아티클 알림, 공개 예정인 아티클 예고편까지 흥미로운 여행 소식을 만나보세요.


솔깃한
여행 핫이슈 🔥

PCR, 신속항원검사가 사라졌어요! 🧑🏻‍⚕️

한국으로 돌아올 때 필수였던 음성확인서 제출 의무가 9월 3일부로 폐지되었어요. 덕분에 여행자들은 해외에서 코로나19 검사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여행지에서 검사소를 찾아 헤맬 필요도 없고요! 하지만 입국 후 1일 내에 보건소에서 PCR 검사를 받아야 하는 건 여전하니, 잊지 마세요.

9월의 유류할증료가 살짝 내려갔어요! 📉

항공권 가격 또한 5-8월에 비해 안정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추석이나 개천절, 한글날 대체 휴일 등 황금연휴 항공권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는 소식!

면세 한도는 800달러로 상향! 🛍

기존에 600달러였던 면세 한도가 800달러로 상향됩니다. 구매할 수 있는 최대한도를 '구매 한도', 세금을 면제받는 최대한도를 '면세 한도'라고 하는데요. 9월 6일부터 200달러 더 면세를 받을 수 있다는 거죠!

놓치면 안될
9월의 윙즈오더 🕊

판교역에서 도보 4분 거리, 접근성부터 최고인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 독특하면서도 편안함을 주는 인테리어와 오브제들이 일상에서 벗어난 느낌을 전해줍니다. 누구나 칭찬해 마지않는 조식이나, 이용하기 편안한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에서 또 한 번 플러스 점수를 받는 곳. 이번 윙즈오더로 만나보실래요?

윙즈오더
추천 포인트

No.1
킹/패밀리 차이 없는
특가에
3만원 쿠폰까지!
No.2
조식, 24시간 등
취향에 맞게 고르는
패키지 구성
No.3
9월 한정 주중
24시간 롱스테이
+인원추가 무료


윙즈오더 보러가기


따끈따끈,
갓 나온 아티클 ✍🏻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대한민국 서울여행

추석 연휴, 가족과 함께 서울에서 한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나들이 코스를 소개합니다! 이번 추석, 여행하듯 서울을 둘러보는 하루를 추천합니다.

모든 것이 다 있는 호캉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5

에메랄드빛 휴양지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올인클루시브 혜택까지 누린다면 세상 어떤 것도 부럽지 않겠죠? 세계의 올인클루시브 호텔∙리조트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


곧 오픈됩니다
공개 예정 콘텐츠 🔔

9월 16일 대공개


#비행중 #최악의상황
#이비행기안탈래요
#대처방안
9월 30일 대공개


#힐링 #웰니스
#이너피스
#진정한나를찾아떠나는
#진짜휴식 #호텔5

뉴스 속 작은 부록,
이달의 여행지 '발리' 🔖

전 세계 서핑 마니아들이 모여 파도를 가르는 곳, 신혼부부들의 사랑이 꽃피는 천국, 수많은 사원과 집마다 힌두교 신을 모셔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발리. 당신이 생각하는 바닷가의 휴양이 모두 모여있는 발리로 떠나보세요!

건기의 막바지인 9월은 신과 천상의 영혼들도 발리의 좋은 날씨를 틈타 휴식을 취하러 찾아옵니다. 지상에 성스러운 존재들이 내려오는 시기인 갈룽안, 그들을 대접하여 축복을 받고 다시 영의 세계로 배웅하는 꾸닝안은 발리 최대의 명절로 한 해에 두 번까지 돌아와요. 신의 축복을 받은 듯한 날씨 속에서 휴양을 즐겨보세요.

발리에서
꼭 가봐야 할 다섯 곳

우붓 원숭이 숲

고대 힌두교 사원에서 평화롭게 지내는 원숭이들의 모습이 평화로워 보이는 곳입니다. 귀여운 원숭이들 사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누사두아 비치

발리에서 꿈결 같은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누사두아 비치에 숙소를 잡아 봅시다. 올인클루시브의 매력을 어떻게 떨쳐낼 수 있겠어요.

발리 름뿌양 사원

인스타그래머들이 특히 사랑하는 발리 대표 인생샷 성지. 반으로 갈라진 듯해 더 신비로운, 오래된 건축물 사이에서 사진을 남겨보세요.

뜨갈라랑 라이스 테라스

발리의 다랭이 마을, 뜨갈라랑! 초록초록한 시골 풍경을 마음껏 눈에 담고 싶다면 여기만한 곳이 없죠. 튼튼한 신발 신고 가세요.

짱구 비치

파도를 자유롭게 가르는 서퍼들을 동경해 왔다면, 이제 당신도 보드 위에 올라설 차례! 서퍼들의 천국이라고 불리는 짱구 비치도 꼭 가봐야겠죠.

아직도 항공권,
비싸게 사세요? 💸

이번 달 항공권 구매 예정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월간혜택 모음집입니다. 9월에 항공사별로 주는 카드 혜택, 쿠폰 혜택, 온갖 혜택을 모았습니다! 항공권 끊기 전에 꼭 보셔야 얼마라도 더 절약하실 수 있어요. 쿠폰 한 장이면 여행지에서는 밥이 한 끼!


월간플윙,
재밌게 읽으셨나요? 💬

9월 18일까지 피드백 주시면 추첨을 통해
다섯 분께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드릴게요!

당첨 축하드려요 🥳
당첨되신 다섯 분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기프티콘 보내드렸습니다!


플레이윙즈와
함께해요! 💡

광고 제휴 문의 : content@squarelab.co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도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