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여행이 생각날 때, 라한셀렉트 경주
경주 여행이 생각날 때,
라한셀렉트 경주
리뷰

경주 여행이 생각날 때,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 다녀왔습니다

About. 라한셀렉트 경주

라한셀렉트 경주라한셀렉트 경주

고급 호텔의 멋과 트렌디한 감성이 담긴 호텔 브랜드, 라한. 즐거움을 의미하는 '라온'의 '라'와 '한국'의 '한'을 조합해 만든 명칭으로 라한호텔을 찾는 여행자가 머무는 동안 환대를 받으며, 즐거움을 경험하게 해 주고 싶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라한호텔의 여러 지점 중 가장 상위 퀄리티를 갖춘 5성급 지점으로 최근에 리모델링까지 이루어져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머뭄이 가능하다. 라한호텔이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호텔이 되어줄 라한셀렉트 경주로 지금 떠나보자.


Review. 룸

넉넉한 룸에서 넉넉히 휴식을
'패밀리 트윈룸'

라한셀렉트 경주 패밀리 트윈룸라한셀렉트 경주 패밀리 트윈룸

라한셀렉트에는 2-3인이 사용하기 좋은 디럭스 더블, 트윈룸과 가족단위 여행자들이 머물기 좋은 패밀리 트윈, 온돌룸 그리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하기 좋은 디럭스 스위트룸이 있다. 모든 룸이 일반 호텔에 비해서도 크기 때문에 어떤 룸을 선택해도 쾌적하게 이용이 가능한데 그중에서도 패밀리 트윈룸은 더블베드 2개, 샤워실과 욕조가 분리되어 있어 더 편하고,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View를 선택하세요

마운틴뷰마운틴뷰

패밀리 트윈룸에는 마운틴뷰와 레이크뷰가 있는데 레이크뷰는 보문호가 룸에서 바로 보이고, 마운틴뷰도 시야에 방해 없이 탁 트인 뷰를 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라한셀렉트 경주 패밀리 트윈룸라한셀렉트 경주 패밀리 트윈룸

침대 정면으로는 텔레비전만 있어 욕실과 침대를 오가는 공간이 넓어 4-5인 가족이 이용하는데도 불편함이 없다. 별도의 IPTV는 갖추고 있지 않고 공중파 방송과 지역 방송, 케이블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 욕실라한셀렉트 경주 욕실

패밀리 트윈룸 전 객실에는 욕조가 갖추어져 있어 목욕탕과 사우나를 갈 수 없는 요즘, 안전하게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베스 솔트 같은 목욕 용품을 미리 준비해 가면 어떨까?

패밀리 트윈룸에 있어요

  • 커피 & 티백, 탄산수, 생수, 텔레비전, 냉장고, 에어컨, 욕실가운, 일회용 슬리퍼
  • 욕실 욕조, 타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바디스펀지, 화장솜, 드라이기, 일회용 면도기, 비누, 빗

욕실에 있는 어메니티 중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은 서울의 5성급 호텔에서 볼 수 있는 고급 어메니티 브랜드로 제공된다. 바로, 스페인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유명한 네츄라비세. 사용할 때는 은은한 향에 반하고, 사용 후에는 개운함에 기분 좋아지는 어메니티이다.

라한셀렉트 경주 어메니티라한셀렉트 경주 어메니티

이 룸과 잘 어울려요

  • 어린 아이와 함께 온 여행자
  • 부모님께 호캉스를 경험해 드리고 싶은 여행자
  • 친구들과 우정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자
  • 오랫동안 목욕을 즐기고 싶은 여행자

🔔 라한셀렉트 경주에서 알립니다
라한호텔 전 지점에서 환경보호를 위한 그린 캠페인을 하고 있다. 타월류를 2인 기준으로 기본 제공을 하지만, 추가로 더 필요한 경우 호텔에 문의해야 한다.

라한셀렉트 경주 예약하기


Point Out. 공간

도시를 산책하듯
'경주산책'

경주산책경주산책

경주산책경주산책

라한호텔 전 지점에는 호텔이 있는 도시의 명칭과 산책이라는 단어를 붙인 북카페가 있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경주산책'이라는 공간이 있는데, 넓은 공간에서 커피를 마시고, 창 너머에 있는 보문호의 풍경을 감상하기 좋다. 또한 경주산책의 시그니처 메뉴를 맛볼 수 있고, 경주를 대표하는 지역 굿즈도 구매할 수 있어 여행 기념품 쇼핑을 하기도 좋다.

경주산책

  • 위치 라한셀렉트 1층 경주산책
  • 운영시간 10:00-21:00, 연중무휴

현대미술관 같은 로비

라한셀렉트 경주라한셀렉트 경주

경주산책만큼 매력적인 공간이 또 하나 있는데, 바로 라한셀렉트 경주의 로비이다. 시원하게 트인 통창을 통해 들어오는 채광을 느끼고, 보문호의 풍경을 보고 있으면,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Spot. 호텔 앞 여행지

사계절이 담긴 호수 '보문호'

보문호 풍경보문호 풍경

호텔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얼마나 여행지와 가까운가'이다. 라한셀렉트 경주는 보문 단지 내 보문호 앞에 있어 경주를 여행하기 좋은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물론 불국사, 첨성대 등의 다른 경주 명소와는 거리가 있지만, 경주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명소들은 한곳에 모여 있기 때문에 호텔에서 한 번만 이동하면 쉽게 여행을 할 수 있다.

경주 보문호경주 보문호

보문호는 특히 계절마다 보여지는 모습이 달라져 언제 떠나도 '참 아름답다' 라는 말이 나오는 풍광을 자랑한다. 봄에는 감성을 자극하는 벚꽃으로, 여름에는 시원한 그늘이 되어주는 푸른 나무로, 가을에는 형형색색의 낙엽으로, 겨울에는 가을낙엽을 벗은 가지의 쓸쓸한 풍경으로 우리를 맞이한다. 호텔 문 앞을 나서면 만날 수 있는 이 풍경 속에서 산책을 즐겨보자.


맺음말

라한셀렉트 경주라한셀렉트 경주

신라의 유구한 역사와 낭만적인 자연을 경험할 수 있는 경주. 보문호를 중심으로 걸출한 브랜드 호텔들이 즐비하지만 최신식 시설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라한셀렉트로 경주 여행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라한셀렉트 경주 예약하기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도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