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것이 다 있는 호캉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5
모든 것이 다 있는 호캉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5
스페셜

모든 것이 다 있는 호캉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5

꿈꿔왔던 휴가의 완성

눈 앞에는 에메랄드 빛 바다, 곁에는 사랑하는 사람. 소원하는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혜택이 더해진다면 세상 어떤 것도 부럽지 않을 거예요. 식사와 음료, 액티비티를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호텔 & 리조트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


Top 1

스칼렛 아르떼

#멕시코 #칸쿤 #대규모 #초호화 #성인전용

에디터의 코멘트
2021년 오픈한 초호화 리조트

작년에 오픈한 대규모 리조트로, 성인 전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객실과 다이닝 등 모든 공간의 인테리어가 카리브해와 어우러지도록 완성되어 있어 더더욱 인기를 끌고 있어요. 칸쿤으로 떠나는 허니무너라면 스칼렛 아르떼를 주목하세요.

공항 픽업부터 액티비티까지 무료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인 스칼렛 아르떼에 투숙하면 공항 픽업부터 리조트 내의 레스토랑에서 먹는 음식들, 음료와 주류까지 모두 무료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지갑 걱정 없이 여행을 즐겨보세요.

대규모 단지 내 화려한 부대 시설

세계적인 수준의 퀄리티를 선보이는 9개의 레스토랑, 8개의 액티비티, 마야 문명을 모티브로 설계된 다양한 부대시설과 라군 풀을 이용할 수 있어요. 특히 수시로 다니는 셔틀을 타고 20분만 가면 짜릿한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어요.

스칼렛 아르떼
구매 팁 🤓


▶ 900개의 객실이 있어 객실 예약 자체는 어렵지 않지만, 레스토랑이 인기가 많아요. 머무는 기간 동안 이용할 레스토랑 예약은 꼭 미리 해두세요.

스칼렛 아르떼 예약하기 🏨


Top 2

릴리 비치 리조트 앤 스파

#몰디브 #최초 #올인클루시브 #리프 #액티비티

에디터의 코멘트
수중 환경이 좋은 몰디브 리조트

몰디브의 바다는 둘로 나뉩니다. 물 색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대신 수중 환경이 아쉬운 라군과 산호들이 살고 있어 수중 환경이 좋은 리프! 릴리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리프에 들어서 있어 물 속을 탐험하려는 모험가들에게는 너무나도 잘 맞는 리조트가 될 거예요.

최초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몰디브 최초의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답게 밀 플랜에 특히 신경을 쓰는 리조트예요. 몇 박을 투숙해도 음식과 음료가 워낙 다채로워 질릴 일이 없을 정도예요. 다양한 입맛을 고려한 요리가 필요하다면 릴리 비치 리조트 앤 스파를 추천해요.

다양하게 마련된 무료 액티비티

어른과 아이 모두의 즐거운 레저 활동을 위해 테니스 코트와 배구 시설, 피트니스 센터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물론, 키즈 클럽까지 있는 리조트입니다. 또한 전문가가 직접 강습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도 마련해 두었습니다.

릴리 비치 리조트 앤 스파
구매 팁 🤓


▶ 전용 자쿠지 수영장을 갖춘 객실, 일몰이 보이는 객실, 바다와 바로 연결되는 객실 등 객실 타입이 매우 다양하므로, 예약 전에 어떤 객실이 가장 잘 맞을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예약하는 것을 추천해요.

릴리 비치 리조트 앤 스파 예약하기 🏨


Top 3

멜리아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 #누사두아비치 #정원이예쁜
#체크아웃후에도

에디터의 코멘트
해변 바로 앞, 꿈꾸던 리조트

호화로운 리조트들이 즐비한 누사두아 비치 앞 호텔로, 해변 끝에 있어서 오히려 조용하게 투숙할 수 있는 리조트입니다. 494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5성급 리조트로 객실 타입 또한 다양합니다. 객실 문을 열면 바로 수영장이 펼쳐지는 풀빌라가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이에요.

아름다운 정원을 가진 리조트

리조트 건물과 수영장만으로는 어딘가 아쉬울 때, 잘 가꾸어진 정원이 있으면 금상첨화죠. 멜리아 발리에는 아름다운 정원이 있어 리조트를 산책하는 즐거움이 더해집니다. 이국적인 나무들을 살펴보며 가볍게 한 바퀴 돌아보세요.

체크아웃 후에도 이용 가능

멜리아 발리의 올인클루시브는 체크아웃 후, 공항에 가기 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맛있는 요리와 음료, 간단한 주류 등을 곁들여 조금 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 장점이에요. 비행 시간이 많이 남았다면 라운지처럼 이용해도 좋아요.

멜리아 발리
구매 팁 🤓


▶ 예약할 때 올인클루시브가 포함된 객실인지 꼭 확인하세요! 전객실 올인클루시브가 아니어서, 일반 객실을 예약했다면 현지에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추가해야 할 수도 있어요.

멜리아 발리 예약하기 🏨


Top 4

PIC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

#괌 #워터파크 #키즈클럽 #가족여행 #골드카드

에디터의 코멘트
어린이와 가족여행을 떠났다면

어린이에게 천국을 선사해줄 괌 PIC 리조트! 4만여 평의 대형 워터파크 시설에서 신나는 70여 가지의 레저 스포츠와 키즈클럽을 즐겨보세요. 각종 게임과 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어린이들의 선호도가 무척이나 높답니다.

골드 카드만 있다면 뭐든지 OK!

일곱 개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와 로얄 클럽라운지뿐만 아니라 워터파크, 키즈클럽, 매일 저녁 7시 30분마다 펼쳐지는 환상적인 서커스까지! 골드 카드만 있다면 이 모든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누릴 수 있어요.

Sunset BBQ를 비롯한 7개의 레스토랑

호텔 바깥으로 나갈 필요가 없어요. 골드 카드가 있다면 조, 중, 석식 모두 호텔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곱 개의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요리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특히 아름다운 일몰과 함깨하는 선셋 BBQ는 놓치지 마세요!

PIC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
구매 팁 🤓


▶ 가족여행이 많은 괌의 특성상, 트윈베드 객실이 훨씬 많다고 해요. 더블베드를 예약하더라도 트윈베드로 배정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체크인을 조금 서두르는 것을 추천합니다.

PIC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괌 예약하기 🏨


Top 5

스반도르 호텔 & 리조트
토카피 팰리스

#튀르키예 #안탈리아 #지중해 #대규모리조트 #튀르키예식조식

에디터의 코멘트
지중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튀르키예 안탈리아는 지중해 최대의 휴양지이자 고대 문화유산이 가득한 도시입니다. 특히 바다가 너무나도 아름다운데요. 이 바다를 즐기기 위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어요. 스반도르 호텔 & 리조트는 바다와 이어져 있어 수영장에서의 물놀이도, 바다 수영도 가능해요.

지도가 있을 정도로 큰 리조트

스반도르 호텔 & 리조트의 규모는 너무 커서, 지도가 필요할 정도예요. 규모가 큰 만큼 부대시설도 다양한데요. 다섯 개의 레스토랑과 비치 바와 풀 바를 포함한 8개의 바, 키즈풀과 일반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스파와 레크레이션 시설 또한 갖추고 있어요.

셀 수 없이 많은 요리를 맛보다

아침을 단단히 챙겨먹는 튀르키예 사람들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조식이 인상적입니다. 조식 뷔페에 가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음식들에 놀라고, 다양한 향에 한 번 더 놀라게 될 거예요. 특히 튀르키예 대표 음식인 카이막은 꼭 챙겨드세요.

스반도르 호텔 & 리조트 토카피 팰리스
구매 팁 🤓


▶ 호텔에서 진행하는 행사 날짜를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요일별로 진행하는 폼 페스티벌, 풀 파티 등 이벤트가 많으므로 날짜를 맞춰 숙박하면 더 재밌게 놀 수 있을 거예요.

스반도르 호텔 & 리조트 토카피 팰리스 예약하기 🏨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