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끼리 평화롭게 켄싱턴리조트 가평
가족끼리 평화롭게
켄싱턴리조트 가평
리뷰

가족끼리 평화롭게 켄싱턴리조트 가평

서울 근교에서 호캉스

수도권에서 차량 혹은 대중교통으로 1시간 정도면 닿을 수 있고, 다양한 즐길거리로 우리를 즐겁게 만드는 여행지를 찾다보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곳이 있다. 바로 '가평'이다. 특히 가족 단위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켄싱턴리조트 가평으로 떠나보자.

4인 투숙 및 취사 가능한 25평형 룸, 실외 수영장, 애슐리 퀸즈에서 제공되는 조식, 아이들이 좋아할 트리하우스, 팜 빌리지까지. 자연 속에서 가족끼리 평화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핫플사냥꾼 망고요정이 생생하게 담아왔다.


Point 1️⃣

자연과 함께하는
가성비 4인 가족 숙소

이번에 선택한 25평형 디럭스룸은 거실 1, 욕실 1, 방1로 구성되어 있어 4인 가족이 넉넉하게 사용 가능하다. 침구 역시 4채가 준비되어 있다. 룸 컨디션은 클래식한 느낌이 있지만,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데다 기본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편이다. 디럭스 룸온리 기준 주중 7만원대, 주말 15만원대로 큰 지출 없이 가족끼리 방문하기 적합하다.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초록빛 나무들을 병풍처럼 둘러싼 켄싱턴리조트 가평. 만약 하계 시즌에 방문 예정이라면 그 속에 자리한 가평 최대 규모의 실외 수영장도 놓치지 말자. 2021년 기준 7월 9일부터 8월 23일까지 오픈하며 유아풀, 어린이풀, 성인풀로 수심이 달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이다.


Point 2️⃣

아이도 어른도 즐거운
야외 산책로와 트리하우스

켄싱턴리조트 가평의 야외 산책로는 울창한 숲이 만드는 그늘과 그 옆으로 흐르는 시냇물 덕분에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공간이다. 구석구석 책장 형태로 만든 의자, LOVE 조형물 등 포토존이 많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밤이 되면 나무 사이사이에 걸린 앵두전구가 불을 밝혀 제법 로맨틱한 광경을 연출한다.

야외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나무로 만든 놀이터 트리 하우스가 나타난다. 나무와 나무 사이를 잇는 흔들다리와 미니도서관은 물론 모래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아이들도 어른들도 절로 웃음이 나온다. 여기에 팜 빌리지라고 해서 귀여운 토끼, 기니피그, 앵무새가 살아가고 있는 공간도 있으니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자연을 더욱 즐기고 싶다면 🌿

켄싱턴리조트 가평에서 차량으로 10분이면 도착하는 아침고요수목원. 데이지, 금계꽃 등을 구경하며 약 1시간 30분 정도 산책을 할 수 있다. 2021년 기준 6월 5일부터 7월 4일까지는 수국전시회도 진행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Point 3️⃣

애슐리 퀸즈에서
제공되는 알찬 조식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이랜드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어 별관 1층에 위치한 애슐리 퀸즈에서 조식을 제공 중이다. 약 200여 개의 메뉴가 있고 기본적으로 맛이 보장되어 다양하고 알찬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주중 기준으로 성인은 15,900원, 초등학생은 12,900원, 미취학 아동은 7,900원, 36개월 미만은 무료라서 현장에서 예약하기에도 부담없는 가격이다.

애슐리 퀸즈는 깔끔하면서 경쾌한 인테리어에 한쪽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다. 덕분에 켄싱턴리조트 가평을 둘러싼 초록빛 숲 뷰를 감상하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 마치 나들이를 온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와플과 망고 등 달콤한 디저트는 물론 각종 한식도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어 가족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키기에 손색이 없다.

어른이들을 위한 맛집 추천 🍻

신선한 수제맥주와 맛있는 수제버거와 감자튀김을 판매하고 있는 크래머리 브루어리. 숙소에서 걸어서 4분 거리라 주차를 해두고 편하게 술 한 잔 기울이기에 좋다.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도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