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다가온다 서울 수영장 호텔 4
여름이 다가온다
서울 수영장 호텔 4
스페셜

여름이 다가온다 서울 수영장 호텔 4

럭셔리 수영장 호텔 추천

곧 다가 올 여름을 준비하고 계신가요? 잊을 수 없는 풀캉스를 위해 수영장이 아름다운 호텔 네 곳을 소개합니다. 최고의 풀캉스를 누릴 수 있는 호텔에서 올 여름을 장식해볼까요?


Top 1

그랜드 하얏트 서울

#용산구 #바비큐파티 #인생샷명소 #5성급 #실외수영장

에디터의 코멘트
전망대에 오른 듯 서울 도심을 한 눈에

남산 중턱에 위치해 시원한 시티뷰를 자랑하는 그랫드 하얏트 서울. 야외 풀장 끝자락에 서면 화려한 서울 경관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요. 에메랄드빛 풀장과 선베드의 이국적인 조화, 무성한 나무에 둘러싸여 도심 속 휴식을 즐겨보세요.

철저한 수영장 컨디션 유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안전하고 쾌적한 야외 수영장 이용을 위해 투숙객 또는 호텔 피트니스 회원들만 입장할 수 있어요. 투숙객은 1박당 1회로 이용 횟수가 한정돼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근사한 저녁, 풀사이드 바비큐

하루를 근사하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풀사이드 바비큐 파티는 어떨까요? 조명 아래 반짝이는 풀장을 배경으로, 눈 앞에선 신선한 식재료를 즉석에서 조리해주니 눈과 입이 더욱 즐거워요.

그랜드 하얏트 서울 구매 팁 🤓
2023년 야외 수영장 운영 기간은 5/27(토)부터 10/3(화)까지예요. 선베드는 객실당 최대 2개까지 제공됩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예약하기 🏨


Top 2

반얀 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프라이빗한 #릴랙세이션풀 #오아시스 #중구 #5성급

에디터의 코멘트
꿈에 그리던 나만의 오아시스

남산 품에 둘러싸여 도심 속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의 야외 수영장인 오아시스는 메인 풀도 근사하지만,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23개의 카바나와 프라이빗 풀이 있어 더욱 매력적이에요.

특별한 날엔 카바나 셀레브레이션

널찍한 소파와 다이닝 테이블, 개별 풀로 구성된 오아시스 카바나에서는 셀레브레이션 파티를 즐길 수 있어요. 브라이덜 샤워나 베이비 샤워 등 축하로 가득한 기념일을 더욱 특별하게 보내고 싶다면 카바나 셀레브레이션을 추천해요.

럭셔리 힐링, 릴랙세이션 풀

룸 안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스파, 쉽사리 경험하지 못할 럭셔리한 하루를 원한다면 릴랙세이션 풀이 포함된 객실을 추천해요. 묵는 동안 수온을 37도로 유지하는 풀이 설치돼 있어, 남산을 바라보며 언제든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구매 팁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는 5/6(토)부터 10/3(화)까지 운영됩니다. 성수기에는 이용 요금에 차이가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예약하기 🏨


Top 3

서울신라호텔

#동대입구 #야경명소 #5성급 #가족과함께 #키즈풀

에디터의 코멘트
황홀한 어반 아일랜드의 밤

도심 속 휴식의 섬을 컨셉으로 한 신라호텔 서울의 어반 아일랜드. 하얀 자쿠지가 늘어선 이색적인 경관과 특급호텔의 명성으로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어반 아일랜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문라이트 스위밍. 달빛 아래 빛나는 풀장에서 여기저기 자랑하고픈 인증샷을 남겨보세요.

베드는 취향에 따라

1층과 2층으로 구성된 어반 아일랜드. 1층은 주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들이, 2층은 여유롭게 태닝을 즐기는 커플들이 찾습니다. 일찍 자리가 차는 편이니 개장 시간에 맞춰 베드부터 선점하는 것을 추천해요.

놓칠 수 없는 고급 짬뽕의 맛

어반아일랜드 F&B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차돌 짬뽕! 차돌박이와 전복, 대게와 새우까지 다양한 식재료가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 신나게 물놀이를 즐긴 후 먹으면 더욱 좋답니다.

서울신라호텔 구매 팁 🤓
어반 아일랜드는 올해 11월 26일까지 운영해요. 카바나 이용 고객은 체크인하기 전 10시부터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풀캉스를 더 오래 즐기고 싶다면 어반 아일랜드 카바나 예약을 고려해 보세요.

서울신라호텔 예약하기 🏨


Top 4

비스타 워커힐 서울

#광진구 #한강뷰 #스카이야드 #5성급 #야외족욕

에디터의 코멘트
뷰와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아차산성 아래 위치해 한강뷰 최고 명소로 꼽히는 비스타 워커힐. 실내 풀 역시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탁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 22m의 긴 레인이 총 3개로 구성되어 있어 수영하기에도 적합한 이곳. 뷰와 실용성 모두 뛰어난 비스타 워커힐에서 완벽한 풀캉스를 즐겨보세요.

하루의 피로를 녹여줄 노천 족욕

비스타 워커힐 4층에 위치한 스카이 야드. 보타닉 가든을 컨셉으로 한 이곳에서는 이국적인 식물들을 만날 수 있고, 한쪽에 마련된 온천수 족욕탕에서 야외 족욕도 즐길 수 있어요. 낮에는 한바탕 물놀이를 즐긴 후 저녁에는 노을 지는 한강을 바라보며 하루의 고단함을 풀어보는 건 어떨까요?

Oh my pet!

비스타 워커힐은 풀캉스뿐만 아니라,사랑하는 반려동물과의 펫캉스도 가능한 호텔이에요. 펫 전용 객실이 포함된 '오마이펫' 패키지를 이용하면 반려동물을 위한 장난감이나 전용 침대 및 베개 등 다양한 비픔이 포함된 웰컴키트를 받아볼 수 있어요.

비스타 워커힐 서울 구매 팁 🤓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실내 수영장은 1박 당 1회 무료로 입장 가능해요. 라커룸과 샤워실이 떨어져 있으니, 객실에서 수영복 환복 후 가운을 챙겨가는 것을 추천해요.

비스타 워커힐 서울 예약하기 🏨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도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