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힐링을 원하는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섬, 하와이. 바다 물결을 닮은 훌라춤처럼 여유로운 매력이 감도는 화산섬에는 반전이 숨어 있다. 느긋한 휴식과는 대비되는 우거진 정글부터 푸른 바다를 따라 달리는 해안도로, 원주민의 삶까지.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하와이의 매력은 영화 속 배경으로도 등장하며 빛을 발한다. 로맨스만 기대했던 하와이에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액션과 모험이 펼쳐진다. 지루할 틈이 없는 섬, 하와이에서 영화 속 주인공이 되어보자.
하와이 서핑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는 배경과 등장인물들 모두 하와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애니메이션의 제목이자 히로인의 이름인 모아나는 폴리네시아 지역 언어로 '바다'라는 뜻이며, 하와이의 오랜 전설 속에서 반인반수로 묘사되는 '마우이'가 그 모습 그대로 영화 속에 등장한다. 그들처럼 짜릿한 모험을 하고 싶다면 튜브는 제쳐두고 서핑 보드를 골라 과감하게 파도 위를 질주해보자. 영화를 닮은 푸른 에메랄드빛 바다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서핑이 시작된 하와이의 파도는 크게 높지 않아서, 초보자도 어렵지 않게 도전할 수 있다. 보드 위에 서기가 어렵다면, 보드에 누워 미끄럼틀 타듯이 바다에 몸을 맡기는 부기 보딩은 어떨까? 시원한 하와이의 매력에서 빠져나올 수 없을 것이다.
와이키키의 서퍼가 되어볼까?
와이키키 해변을 가르는 서퍼를 꿈꾼다면, 서핑 강습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 한국어로 진행되는 서핑 강습도 준비되어 있어, 쉽게 수업을 따라갈 수 있다. 전 세계 서퍼들의 사랑을 받는 하와이의 파도를 타고 시원한 액션을 즐겨보자.와이키키 서핑 강습 🏄
- 소요시간 2-3시간
- 이용료 $113
쿠알로아 랜치
산으로 둘러싸인 넓은 평원에 거대한 발자국과 공룡의 뼈들이 널려있다. 하와이, 쿠알로아 랜치에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하와이 원주민의 유적지부터 공룡이 살아 돌아다니는 영화 '쥬라기 공원'의 촬영지가 공원으로 조성된 곳, 바로 쿠알로아 랜치이다. 영화 '콩, 스컬 아일랜드', '쥬만지', '첫 키스만 50번째', '진주만' 등 많은 영화의 배경지로 선택되었던 쿠알로아 랜치는 비밀의 섬 secret island이라는 말이 붙을 정도로 그 신비함을 자랑한다. 상상 속의 판타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SF영화의 흔적을 찾아, 영화 속 주인공들의 발자취를 따라가 보자.
영화 속으로 모험을 떠나볼까
쿠알로아 랜치에서는 빠질 수 없는 무비 투어. 영화 속 장면이 그대로 재현된 이곳에서 영화 속 액션까지 더해보면 어떨까? 승마, 오프로드용 사륜차(ATV), 짚라인 등 짜릿한 액티비티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투어 대행사 별로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잘 비교하여 선택하면 된다.영화 속 정글 안으로, 익스피리언스 패키지 🌴
- 소요시간 90분
- 이용료 성인 $47.95, 만 3-12세 $36.95 (세금, 왕복 교통비 별도)
사륜차로 즐기는 오프로드, ATV 패키지 🚙
- 소요시간 약 3시간
- 이용료 $165.95 (16세 이상 투어 가능, 세금, 왕복 교통비, 식사 추가 별도)
인디아나 존스 따라잡기, 승마 패키지 🏇
- 소요시간 약 3시간
- 이용료 성인 $165.95, 만 10-12세 $113.95 (세금, 왕복 교통비, 식사 추가 별도)
- 추가정보 10세 미만, 신장 140 cm 이하, 104kg 이상 투어 이용 불가
와이메아 캐니언
하와이 제도에서 가장 나이가 많은 화산섬, 카우아이섬. 2천8백만 년 전부터 이어져 온 카우아이섬의 자연은 태평양의 그랜드 캐니언이라고도 불리는 '와이메아 캐니언'에서 가장 웅장하게 빛이 난다. 전망대 부근까지 차로 이동할 수 있어, 감탄이 터져 나오는 장관을 한눈에 담기도 좋다.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에 등장하는 카우아이섬의 숲과 정글을 가까이서 느끼고 싶다면 하이킹을 떠나보자. 다양한 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니, 시간과 체력을 고려해서 고르면 된다. 하와이가 품은 태고의 자연을 확인하고 싶은 여행자에게 카우아이섬은 최고의 여행지가 될 것이다.
트레킹 코스 추천 👣
칼랄라우 트레킹 코스
- 난이도 상
- 소요시간 4-5시간
와이메아 캐니언 하이킹 코스
- 난이도 중
- 소요시간 2시간
마하울레푸 해변가 트레킹 코스
- 난이도 하
- 소요시간 3-4시간
카우아이섬
아름다운 해안도로가 많은 하와이에서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의 한 장면을 떠올려보는 건 어떨까? 영화 '분노의 질주, 홉스&쇼'에서 주인공들이 헬리콥터와 힘을 겨루며 최후의 전투를 벌이던 격전지를 기억한다면 카우아이섬의 동쪽으로 향해보자. 바다를 따라 달리는 도로와 콜로아 슈가 밀 Koloa Sugar Mill에서는 영화의 장면이 그대로 재현된다. 영화의 또 다른 촬영지인 와이포오 폭포 Waipo’o Falls는 우기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폭포로, 겨울에 하와이를 간다면 꼭 들려보길 추천한다. 오직 하와이에만 있는 자연과 분위기를 타고 시원한 질주를 시작해보자. 당신만을 위한 액션이 만들어질 것이다.
더 특별한 질주를 시작해볼까?
하와이의 땅 위를 달리는 것이 부족했다면, 하늘 위를 날아볼까? 헬리콥터를 타고 카우아이섬 이곳저곳을 누비며, 차로 갈 수 없는 나팔리 코스트까지 둘러볼 수 있다. 하늘 위로 날아오르는 아찔함도 잠깐, 오래도록 기억될 풍경과 낭만을 선물하는 시간이 될 카우아이섬 헬기 투어. 자연 그대로의 경이로운 광경이 발아래 펼쳐질 것이다.카우아이섬 헬기 투어 🚁
- 소요시간 약 50분
- 이용료 $243
- 추가정보 117kg 이상 추가 요금 발생, 헬기포트까지 왕복 교통편 불포함
힐링과 로맨스만 기대했던 섬에서, 짜릿한 반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와이. 카메라를 꺼내 들 수밖에 없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자연 그대로를 몸으로 즐기는 액티비티. 이것이 바로 진짜 하와이의 모습이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하와이 여행에는 짜릿한 액션과 쾌감을 더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