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과 웰니스를 동시에 해외 골프 리조트 TOP 5
힐링과 웰니스를 동시에
해외 골프 리조트 TOP 5
스페셜

힐링과 웰니스를 동시에 해외 골프 리조트 TOP 5

골프 여행에 최적화된 리조트

라운딩하기 좋은 화창한 날씨에 쾌적한 시설까지 전부 갖춘 해외 골프 리조트! 나라에 따라 다양한 코스와 가격대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요. 골프를 즐기신다면 당장 떠나고 싶어지는 해외 골프 리조트 다섯 곳을 소개할게요.


Top 1

더 리츠-칼튼
마우이 카팔루아

#하와이 #마우이 #럭셔리 #휴양리조트
#PGA개막 #54홀

에디터의 코멘트
알로하! 하와이 마우이

하와이의 여러 섬들 가운데서도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더 특별한 곳, 마우이입니다. 빅 아일랜드나 오아후에 비해 여행자가 적고, 바다와 숲, 산의 자연환경이 잘 보존되어 있어 수많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럭셔리 휴양 리조트를 찾으신다면

고급 리조트와 호텔들이 밀집된 카팔루아에서도 인기가 높은 곳! 골프장과 가까울 뿐만 아니라 화려한 야외 수영장과 여섯 개의 레스토랑 등 완벽한 부대시설들이 있어요.

카팔루아 골프 코스

세계 정상급 골프장으로 인정받고 있는 카팔루아 골프장. 플렌테이션 코스와 베이 코스, 두 개의 코스를 갖추었어요. 그 중 플랜테이션 코스는 매년 1월 미국 PGA 투어의 개막식이 열리는 상징적인 곳으로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가 인정한 코스로도 유명해요.

더 리츠-칼튼 마우이, 카팔루아
구매 팁 🤓


ritz carltonritz carlton
▶ 리츠 칼튼 마우이의 객실은 일반 객실과 스위트 객실, 레지던스 객실로 나뉩니다. 모든 객실에 발코니가 있어,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어요. 호텔에서 푹 쉴 예정이라면, 클럽 레벨 객실을 추천해요.

리조트 예약하기 🏨


Top 2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 #오션뷰 #오션링 #LPGA공식규격
#샤크베이홀 #18홀

에디터의 코멘트
하파 데이! 사이판

에메랄드 빛 바다와 그루토 동굴이 있어 다이버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사이판이지만, 골프를 즐기기에도 매력적인 곳이에요. 우기에 가끔 내리는 스콜을 제외하고, 사계절 내내 날씨가 좋아 골프여행을 떠나기 좋아요.

바다를 즐기기에 완벽한 리조트

바라만 봐도 만족스러운 사이판의 바다를 온전히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를 전 객실에서 누릴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이에요. 사이판 공항에서 자동차로 5분 거리의 접근성까지!

코럴 오션 리조트 골프 코스

코럴 오션 리조트의 18홀 골프 코스는 LPGA 투어 공식 코스로, 2006년 세계 골프 명예의 전당에 오 른 래리 넬슨이 디자인했습니다. 사이판의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어 더 유명해요.

코럴 오션 리조트
구매 팁 🤓



▶ 코럴 오션 리조트에 투숙하시게 된다면, 수영장을 꼭 이용하세요! 수영장 가운데 설치된 '오션 링'에서 물안개가 뿜어져나와 포토제닉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낮과 밤 모두 매력적인 풍경을 만들어줘요.

리조트 예약하기 🏨


Top 3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

#괌 #최대규모 #리조트 #가족단위
#야외수영장 #36홀

에디터의 코멘트
하파 데이! 괌

반짝이는 바다와 바람에 살랑거리는 야자수의 풍경이 아름다운 곳, 괌! 섬 전체가 면세점이나 다름없어 골프 여행뿐만 아니라 쇼핑의 재미를 누릴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예요.

괌 면적의 1%를 차지하는 리조트

체크인을 할 때 지도를 나눠주며 안내해줄 정도 규모가 큰 리조트입니다. 리조트 안에 모든 것이 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리조트동과 호텔동에 각각 갖추고 있는 야외 수영장이 유명해요.

레오팔레스 리조트 컨트리 클럽

레오팔레스 리조트 컨트리 클럽은 괌에서 가장 큰 규모의 홀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잭 니클라우스와 아놀드 파머가 설계했고, 꽃 이름을 따서 지은 네 개의 코스가 있어요. 개성 넘치는 코스를 만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해요.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
구매 팁 🤓



▶ 많은 인원이 함께 떠나는 여행이라면, 리조트동 '라 쿠에스타'를 예약하세요. 주방 시설뿐만 아니라 3베드룸까지 갖추고 있어 인원에 알맞게 이용할 수 있어요.

리조트 예약하기 🏨


Top 4

파타나 스포츠 리조트

#파타야 #촌부리 #가성비 #골프여행
#그룹여행 #27홀

에디터 코멘트
싸왓디카! 태국 파타야

파타야는 방콕에서 자동차로 두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해변 휴양 도시로 잘 알려져 있어요. 바닷가를 따라 호텔들이 들어서 있으며, 흥겨운 워킹 스트리트와 꼬란 섬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요.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형 객실

방콕에서는 약 1시간 30분, 파타야에서는 약 40분 거리에 있는 리조트로, 조용히 쉬어가기에 알맞은 곳이에요. 호텔, 맨션, 빌라, 아파트의 네 가지 타입이 있어 취향과 머무르는 기간에 맞게 고를 수 있어요.

파타나 스포츠 리조트 CC

파타나 CC는 태국의 골프 코스 설계가인 구산이 설계했습니다. 세 개의 코스로, 총 27홀을 갖추고 있어요. 호수를 따라 설계되어 아기자기한 풍경이 매력적인 골프장으로, 부담없이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이 완비되어 있어요.

파타나 스포츠 리조트
구매 팁 🤓



▶ 그룹으로 여행을 떠난 골퍼들이라면 빌라를 추천합니다. 모두 모여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거실과 넉넉한 개별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 즐거운 여행이 될 거예요.

리조트 예약하기 🏨


Top 5

빈펄 리조트 & 골프
남 호이안

#호이안 #다낭 #빈펄랜드 #가족여행
#IMG국제규격 #18홀

에디터 코멘트
신 짜오! 베트남 호이안

베트남 중부의 호이안은 다낭에서 30km쯤 떨어져 있는 여행지로,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문화유산에 등재되었어요. 오래된 유적에서 오는 고즈넉함과 밤이 되면 하나둘씩 불이 들어오는 조명들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곳이에요.

빈펄랜드까지! 즐길 거리 가득한 리조트

빈펄 리조트는 바로 근처에 있는 빈펄랜드를 찾는 여행자들로 늘 인기가 많아요. 429개의 객실을 보유한 대규모 리조트로,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과 골프장 등 다양한 시설을 즐겨 보세요.

빈펄 남 호이안 골프 클럽

다낭에서 1시간, 호이안에서 약 30분 거리에 있는 빈펄 남 호이안 골프 클럽은 2018년에 오픈한 신규 골프장 중 하나인데요. 난이도가 쉽다고 알려져 있으며, IMG 국제 규격에 맞춰 설계되었습니다.

빈펄 리조트 & 골프 남 호이안
구매 팁 🤓



▶ 규모가 큰 리조트답게 리조트 안에서만 머물러도 충분한 여행이 됩니다. 따라서 아침, 점심, 저녁 3식이 제공되는 풀보드 예약이 인기가 많아요.

리조트 예약하기 🏨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도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