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의 여행뉴스∙특가 플레이윙즈 뉴스레터
6월의 여행뉴스∙특가 
플레이윙즈 뉴스레터
월간플윙

6월의 여행뉴스∙특가 플레이윙즈 뉴스레터

2023년 6월호

23. 6
Letter. 9
여행자들을 위한 특가 알림 서비스,
플레이윙즈에서 띄우는 월간 소식지입니다.

6 월호에서는

이제 완전히 여름 햇볕이에요! 바다에 들어가도 이상하지 않을 날씨, 여름휴가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늘어나는 한국 여행자들을 위해 타이베이 지하철에서 한국어 안내 방송을 지원하기로 했다고 해요. 또, 2014년 한국에 왔었던 러버 덕이 이번에는 두 마리가 되어 홍콩을 찾았다는다는데요!

그 외 여러 여행 소식과 6월부터 떠나기 좋은 여행지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솔깃한
여행 핫이슈

타이베이 지하철에서 한국어를 들을 수 있어요!

한국인 여행자들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타이베이 지하철에서 한국어 안내를 들을 수 있게 되었어요! 6일, 타이베이 지하철공사는 한국인이 많이 이용하는 15개 지하철역 안내방송에 한국어를 추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덕분에 조금 더 편안하게 타이베이 여행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홍콩에 간 러버 덕, 한 마리가 아니라 두 마리?

네덜란드의 예술가 플로렌타인 호프만의 프로젝트 러버 덕이 두 마리로 늘어 10년 만에 홍콩으로 돌아온다고 해요. 6월 10일부터 약 2주 동안 빅토리아 하버의 타마르 공원 앞에 설치되는데요. 두 마리가 되어 두 배의 행운을 상징한다는 러버 덕, 홍콩으로 떠나신다면 꼭 보고 오세요!

부산과 대마도를 연결하는 쓰시마링크 호 운항 시작

부산에서 가까운 대마도를 연결하는 쓰시마링크 호가 6월 1일부터 운항을 시작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매일 1회 왕복, 토요일에는 부산에서 2회, 대마도에서 1회 출발하고, 일요일에는 반대로 대마도에서 2회, 부산에서 1회 출발한다고 하네요. 부산에서 대마도까지는 1시간 10분이 소요됩니다.

5월 인천공항 항공사별 실적이 궁금해!

인천국제공항공사에 따르면, 5월에 인천공항에서 가장 많은 운항을 했던 항공사는 대한항공으로 출발과 도착을 합쳐 약 백만 명이 넘는 승객을 태웠다고 해요. 두 번째로 많은 운항을 했던 항공사는 아시아나로 약 육십오만 명을 태웠습니다. 그 외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순으로 높은 실적을 올렸습니다.

이탈리아 사르데냐, 관광객 제한

이탈리아 서쪽의 사르데냐 섬에서는 우리가 상상하는 아름다운 지중해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관광객이 방문해 자연 환경이 많이 파괴되었다는데요. 이에 이탈리아 관광청에서는 제한을 두기로 결정을 내렸습니다. 사르데냐의 해변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쿠오레 디 사르데냐’라는 앱을 이용해 입장료를 내고 자리를 예약해야 한다고 해요. 이탈리아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세요!

놓치면 안 될
6월의 특가

아시아나항공 홍콩 증편 기념 특가

1️⃣ 홍콩 왕복 445,000원
2️⃣ 위탁수하물 포함
3️⃣ 탑승 일정 : 2023.6.13-2023.10.28

홍콩 오전 출발 증편 기념 특가 보러가기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 특가

1️⃣ 세인트존스 호텔 68,252원
2️⃣ 라발스호텔 81,150원
3️⃣ 투숙 일정 : 2023.6.2-2023.7.14

숙박 세일 페스타 전국편 특가 보러가기

따끈따끈,
갓 나온 아티클

나혼산이 다녀온 몽골 8박 9일 일정, 경비는?

끝이 보이지 않는 사막 위 쏟아질 듯 빛나는 수많은 별들. 대자연의 풍경을 한 번쯤은 눈에 담고 싶다면 몽골로 떠나보세요. MZ들이 떠나는 여행지, 나혼산에도 나온 몽골로 여행을 떠나려면 어떤 계획을 세워야 할까요?

총 경비 113만 원 발리 5박 6일 일정 총정리

발리는 바다와 산, 호수와 정글까지.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자연을 갖춘 최고의 휴양지예요. 발리가 건기에 접어드는 6월, 이른 바캉스를 떠나고 싶다면 에디터가 직접 준비한 발리 여행 계획을 눈여겨보세요.

뉴스 속 작은 부록
이달의 여행지 '오키나와'

일본인이 꼽은 최고의 휴양지, 오키나와. 푸른 바닷속을 여행하는 해양 액티비티부터 이국적인 분위기의 맛집 탐방까지. 오키나와는 여행자에게 있어 다양한 이야기를 써 내려갈 수 있는 휴양지예요. 일본 최대의 수족관 '츄라우미 수족관'에서 신비로운 해양 세계를 탐방하고, 국제거리에서 오키나와 스테이크로 즐기는 미식 여행은 어떨까요?

이 섬 곳곳에는 류큐 왕국 450년의 역사부터 중국이나 미국 등의 국가와 얽힌 시기까지, 오키나와가 겪어온 모든 시간이 남아있어요. 먹거리, 축제, 건축물 등을 통해 오키나와만의 독자적인 역사의 흐름 속에서 이루어진 다채로운 문화를 만나보세요.

오키나와에서
꼭 가봐야 할 다섯 곳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도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