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눈부신 밤을 위한 해외 루프탑 바 호텔 5
당신의 눈부신 밤을 위한
해외 루프탑 바 호텔 5
스페셜

당신의 눈부신 밤을 위한 해외 루프탑 바 호텔 5

방콕・런던・싱가포르・나트랑・뉴욕

해외 여행할 때 그 도시만의 야경 명소는 꼭 거쳐야 할 필수 스팟이죠. 달콤한 칵테일과 함께 편안히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해외 루프탑 바 호텔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 세계 10대 루프탑 바에 선정된 곳부터 지상 180m 이상의 초고층 바, 그리고 음식이 맛있는 바까지! 당신의 여행과 밤을 빛내줄 최고의 루프탑 바 호텔로 떠나볼까요?


Top 1

반얀트리 방콕

#방콕 #5성급 #버티고&문바 #럭셔리바

에디터 코멘트
세계 10대 루프탑 바의 명성

반얀트리 방콕 61층에 위치한 문 바는 세계 10대 루프탑 바로 선정된 곳이에요. 방콕 루프탑 바 중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자랑해, 투숙객이 아닌 여행자도 일부러 찾을 정도예요. 문 바는 59층의 버티고 레스토랑과 함께 운영해 근사한 식사도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지나칠 수 없는 두 개의 포토존

방콕의 밤하늘을 유랑하는 커다란 뱃머리를 닮은 문 바. 뱃머리 가장자리에서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화려한 시티뷰와 함께 인증샷을 남겨보세요. 반짝이는 'Moon Bar' 조형물 앞 또한 놓칠 수 없는 포토존이에요.

Plan B는 샤프론 스카이가든

문 바는 워낙 인기가 많아 자리가 없거나 기상 상황으로 인해 안전상 운영을 중단할 때가 있어요. 그럴 땐 52층에 위치한 샤프론 스카이가든 칵테일 바를 이용해 보세요. 문 바 못지않은 화려한 야경은 물론, 공간이 넓어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반얀트리 방콕 구매 팁 🤓
반얀트리 방콕 투숙객은 문 바 이용 시 음료 또는 칵테일 두 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요.

반얀트리 방콕 예약하기


Top 2

샹그릴라 더 샤드 런던

#런던 #5성급 #공바 #타워브릿지뷰

에디터 코멘트
서유럽에서 가장 높은 호텔 바

유명 디자이너인 안드레 푸의 작품인 샹그릴라 호텔 더 샤드 런던의 공 바. 52층에 위치해 타워 브릿지와 세인트 폴 대성당 등 황홀한 템즈강 일대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런던 최고의 호텔인 만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곳에서 럭셔리한 하루를 즐겨보세요.

꼭 맛봐야 할 특별 메뉴

칵테일 메뉴판 첫 번째 페이지에 올라간 공 콜라는 공 바의 시그니처 칵테일이에요. 익숙한 듯 쌉쌀한 여운을 남기며 색다른 매력을 자아내요. 미니 열기구에 담겨 나오는 오버 더 레인보우 칵테일은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는 인기 메뉴랍니다.

런던 전경을 즐기는 또 다른 방법

유럽 안에서도 초고층 호텔에 속하는 샹그릴라 더 샤드 런던. 이곳에서 런던 시티 뷰를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해요. 34층에 위치한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런던의 야경과 함께 근사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35층 팅 레스토랑에서는 타워 브릿지가 한눈에 들어오는 자리에 앉아 애프터눈 티를 즐겨보세요.

샹그릴라 더 샤드 런던 구매 팁 🤓
공 바의 창가 자리는 예약 시에만 이용할 수 있어요. 사전 예약을 잊지 마세요!

샹그릴라 더 샤드 런던 예약하기


Top 3

더 풀러턴 베이 호텔 싱가포르

#싱가포르 #5성급 #랜턴바 #마리아나베이뷰

에디터 코멘트
싱가포르 야경을 즐길 최적의 장소

더 풀러턴 베이 호텔 싱가포르 6층에 위치한 랜턴 바. 다른 루프탑 바에 비해 낮은 위치에 있지만 덕분에 싱가포르 야경 속에 폭 안긴 듯한 느낌을 선사해요. 마리나 베이 일대와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레이저 쇼를 정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이곳. 호텔 인피니티 풀을 개조해 더욱 이색적인 매력이 느껴져요.

싱가포르에선 싱가포르 슬링

싱가포르 슬링은 싱가포르에서 탄생한 칵테일로, 랜턴 바에서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시그니처 칵테일이에요. 과일주스와 탄산수를 섞어 진하게 퍼지는 과일 향이 인상적인데요. 핑크빛 석양을 닮은 이 칵테일과 함께 싱가포르의 밤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해 보세요.

즐거움이 배가 되는 해피아워

월요일부터 목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일부 칵테일과 스낵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요. 물가가 높기로 유명한 싱가포르에서 각종 주류를 잔당 12달러 선에 즐길 수 있다는 건 굉장한 매력이죠. 해피아워로 즐길 수 있는 주류는 주기적으로 변동되니, 방문 시 메뉴판을 참고하세요!

더 풀러턴 베이 호텔 싱가포르 구매 팁 🤓
랜턴 바 맞은편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의 레이저쇼는 오후 8시, 9시에 15분씩 진행돼요. 랜턴 바 방문 예정이라면 시간 맞춰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요.

더 풀러턴 베이 호텔 싱가포르 예약하기


Top 4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나트랑 #5성급 #앨티튜드바 #오션뷰

에디터 코멘트
한국인이 사랑하는 루프탑 바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28층에 위치한 앨티튜드 바. 최고의 오션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면서도, 음식과 주류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에요. 또한 비교적 차분한 분위기로 한국인 여행자가 많이 찾는 곳이랍니다.

매일 끊이지 않는 해피아워

앨티튜드 바는 매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칵테일을 1+1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요. 인기 메뉴는 진과 보트카, 데킬라와 럼 등이 들어간 롱 아일랜드 아이스 티인데요. 달콤 쌉쌀한 칵테일과 함께 나트랑의 야경을 감상해 보세요.

루프탑 못지않은 뷰, 인피니티 풀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6층에 자리한 인피니티 풀은 루프탑 못지않은 오션뷰를 자랑해요. 21m 길이의 풀 아래로 끝없이 이어지는 수평선이 인상적이에요. 늦은 밤보다는 해질녘쯤 방문해 붉게 물드는 나트랑의 하늘을 유영해 보세요.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구매 팁 🤓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투숙객은 20프로 할인된 가격으로 앨티튜드 바를 이용할 수 있어요.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예약하기


Top 5

더 윌리엄 베일

#뉴욕 #5성급 #웨스트라이트 #맨해튼스카이라인

에디터 코멘트
로컬들이 찾는 핫플, 웨스트라이트

더 윌리엄 베일 22층에 위치한 웨스트라이트는 아티스틱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에요. 360도 막힘없이 트여 있어 브루클린과 맨하튼, 퀸즈 등 뉴욕의 도심을 감상하기 좋아요. 특히 서서히 어두워질 때쯤 빌딩들에 하나둘씩 불이 켜지는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세계 무역 센터 등 맨하튼 빌딩의 빛나는 전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요.

미식가를 위한 바

더 윌리엄 베일, 웨스트라이트에서는 세계적인 셰프인 앤드류 카멜리니의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칠리소스를 곁들인 새우만두와 진한 치즈 향이 일품인 비프 버거예요. 든든한 식사와 함께 뉴욕의 화려한 야경을 즐겨보세요.

여유로운 야경 감상을 원한다면

뉴욕 야경 명소인 만큼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아요. 더 윌리엄 베일에 묵을 예정이라면, 바는 이른 오후부터 방문해 해질녘까지 즐기는 것을 추천해요. 이 호텔은 전 객실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객실에서도 편안하게 맨하튼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더 윌리엄 베일 구매 팁 🤓
웨스트라이트의 가장 인기 있는 자리는 맨해튼의 스카이라인을 정면으로 볼 수 있는 자리예요. 사전 예약을 통해 빠르게 선점해 보세요.

더 윌리엄 베일 예약하기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