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체크하는 겨울여행 준비 가이드
지금부터 체크하는
겨울여행 준비 가이드
에디터팁

지금부터 체크하는 겨울여행 준비 가이드

얼리버드 항공권·면세점 필수템까지

미리 준비하는 겨울 여행

겨울 해외여행겨울 해외여행

코끝에 느껴지는 찬 바람에 어느덧 겨울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는 요즘. 더욱 특별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하는 이들은 서둘러 겨울 여행을 준비한다. 여행 경비를 절약하고자 출발 3-4개월 전부터 얼리버드 항공권을 기다리고, 면세점을 통해 겨울 여행에 필요한 짐을 꾸린다. 이번 연말 눈부신 설원과 화려한 일루미네이션이 펼쳐지는 해외로 떠나고 싶다면, 얼리버드 항공권 구매 팁과 꼭 챙겨야 할 면세템을 눈여겨보자.


겨울여행 준비하기

부지런한 여행자의 특권
얼리버드 항공권 ✈️

얼리버드 항공권얼리버드 항공권

겨울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항공권 가격이 여름 성수기만큼 비싸진다. 하지만 이런 겨울 항공권도 항공사의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한다면 예상했던 항공권 가격에 비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출발 월을 기준으로 2-4개월 전에 오픈돼 지금이 딱 겨울 여행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즌이다. 항공사부터 하나투어, 모두투어 같은 여행사에서도 얼리버드 상품을 내놓고 있으니 아래 구매 팁을 꼼꼼히 살펴보자.

일년 중 가장 큰 혜택, 빅 프로모션 ✨
빅 프로모션이란 항공사별로 항공권을 일 년 중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상반기와 하반기에 한 번씩 연 2회 진행한다. 최대 98%라는 엄청난 할인 혜택을 자랑해 프로 여행러들은 출발 5-6개월 전부터 빅 프모로션을 노린다. 성수기 항공권을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내년 초에 열릴 빅 프로모션을 눈여겨보자.

얼리버드 항공권
구매하는 방법 🔎

얼리버드 항공권얼리버드 항공권

코로나19 발생 이후부터 월 1회씩 진행되던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점차 줄어들다 최근에 재개되고 있다. 하지만 오랜만에 회복된 하늘길에 특가 항공권 구하기가 더 까다로워졌는데, 특가 전문가 '플레이윙즈'의 특가 구매 팁을 활용한다면 그 어려운 겨울 특가 항공권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1️⃣ 항공권 특가 알림 서비스 활용
국내외 항공사의 얼리버드 특가를 가장 빨리 알려주는 플레이윙즈를 설치해 실시간으로 특가 알림을 받아보자. 유럽, 미주, 동남아시아, 일본 등 전 세계 여행지의 특가 정보가 모여 있으니 일일이 항공사와 여행사를 찾아보거나 비교하지 않아도 된다.

2️⃣ 유연한 여행 계획
인기 여행지일수록, 여행하기 좋은 날짜일수록 특가 상품은 빠르게 매진된다. 매진될 상황을 대비해 여행 계획을 여러 개 세워두자. 유연하게 계획해둘수록 특가 항공권을 구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

3️⃣ 즉시 구매
특가 알림을 받으면 되도록 빠르게 예매하는 것이 좋다. 국내 LCC 항공사는 구매 당일에 무료 취소가 가능하니, 이점을 활용해 빠른 결정을 내려보자. 같은 맥락으로 당일 저녁 취소 표를 노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올겨울 특가 항공권 구매 팁 👀
11월부터는 연차 소진과 특별한 연말연시를 위해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주로 주말을 포함해 여행 기간을 최대한으로 늘리려 하지만, 이 경우에는 특가 항공권을 구하기가 어렵다. 특가 항공권은 주로 평일 위주로 풀리기 때문이다. 여행 일정을 평일로 설정하거나 출발일과 도착일 중 하나만 평일로 잡아도 항공권 가격이 많이 저렴해질 것이다.


면세점에서 겟하는 겨울 아이템

눈과 얼음의 세계로 떠나는
여행에 추천 ☃️

흔히 햇빛이 강렬한 여름에 자외선이 더 높다고 알고 있지만, 겨울의 자외선 지수는 여름만큼이나 높다. 특히나 설원에서는 햇빛의 80%가 그대로 반사되기 때문에 기미와 잡티가 생길 가능성이 크다. 또한 설경을 맨눈으로 바라보면 시력이 손상될 수도 있는 데다, 빛으로 인해 눈을 제대로 뜨기 어렵다. 그러니 강설량이 많은 곳이나 빙하가 있는 곳으로 떠날 예정이라면 선크림과 선글라스는 꼭 챙기도록 하자.

신세계면세점에서 준비해요 💁🏻

1️⃣ 셀퓨전씨 톤업 토닝 썬스크린

자외선 차단제자외선 차단제

촉촉한 제형과 부드러운 발림성 그리고 자연스럽게 화사해지는 톤업 기능까지 갖춘 만능 선크림이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SPF50+ PA++++로 일반 톤업 선크림에 비해 높아, 신세계면세점 선크림 제품 중에서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2️⃣ 페라가모 선글라스

페라가모 선글라스페라가모 선글라스

이탈리아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인 페라가모. 그 명성답게 페라가모 선글라스는 실용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모두 갖췄다. 추천하는 제품은 너무 크지 않은 렌즈 사이즈로 커플 아이템으로도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니, 신세계면세점을 통해 확인해보자.

선크림과 선글라스가 꼭 필요한 겨울 여행지

1️⃣
설원이 펼쳐지는
삿포로

삿포로 겨울여행삿포로 겨울여행

연간 강설량이 6m에 달하는 삿포로. 우리나라에서 눈이 가장 많이 내리는 대관령보다 약 두 배가량의 눈이 더 내리는 곳이다. 맑은 날이면 햇볕의 자외선에 눈 위에 반사되는 자외선까지 두 배로 노출될 수 있다. 삿포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선크림과 선글라스를 준비해 멋과 안전을 모두 챙겨보자.

겨울마다 개최되는 삿포로 눈 축제는 세계인이 주목하는 일본의 최대 축제다. 다섯 개의 대형 설상을 중심으로 중소형 설상을 전시해 볼거리가 다채롭다. 눈 축제가 메인으로 진행되는 오도리 공원을 한 바퀴 둘러보는 것도 좋지만, 삿포로 TV 타워에 올라 눈 축제 전경을 한눈에 담는 것도 색다른 매력이다.

2️⃣
진정한 얼음 왕국
레이캬비크

레이캬비크 겨울여행레이캬비크 겨울여행

영화에서나 볼 법한 신비로운 여행지, 레이캬비크. 여행지 간의 거리가 멀어 장시간 운전할 경우가 많고 빛 반사가 강한 빙하 여행지가 많은 곳이다. 빙하에 반사되는 햇볕은 생각보다 강력해 선크림과 선글라스는 필수로 챙겨야 한다. 넥워머를 챙겨 얼굴 전체를 감싸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레이캬비크 겨울 여행을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요쿨살론 빙하 호수 투어, 블루라군 온천 투어 등 다양한 겨울 체험을 경험해야 한다. 레이캬비크는 대표적인 오로라 관측 장소로써, 겨울이 되면 오로라 헌팅을 위해 모여드는 세계 각국의 여행자를 발견할 수 있다.


면세점에서 겟하는 겨울 아이템

영하권 도시로 떠나는
여행에 추천 ❄️

유난히 피부가 거칠어지는 시기, 찬 바람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보습 제품은 필수다. 오랜 시간 외부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면 따뜻한 기능성 부츠는 하나쯤 챙겨 체온을 유지해 주는 것이 좋다. 또한 겨울철 온도에 취약해 빠르게 사라지는 스마트폰 배터리를 한 칸, 한 칸 채워줄 보조 배터리도 겨울 여행의 필수 아이템이다.

신세계면세점에서 준비해요 💁🏻

1️⃣ 트리앤씨 시그니처 리프레쉬 타마누 오일

보습 오일보습 오일

트러블 진정 효과는 물론 강한 보습력으로 2021년 신세계면세점 스킨 케어 제품 중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스포이트로 적정량 덜어 쓸 수 있어 청결하고, 용기가 가벼워 여행용으로 제격이다.

2️⃣ 어그 클래식 클리어 미니

어그부츠어그부츠

트렌디함과 보온성을 모두 갖춘 기능성 부츠다. 외피는 PVC 소재로 되어 있어 방수가 가능하고, 여행 중에도 더러워질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영하 20도까지 거뜬하게 신을 수 있다고 하니 신세계면세점을 통해 만나보자.

3️⃣ 샤오미 손전등 겸용 보조배터리

보조 배터리보조 배터리
약 10cm의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하기 좋은 샤오미 보조 배터리. 손전등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여행용 또는 등산용으로 휴대하기 좋다.

보습・방한 제품이 꼭 필요한 겨울 여행지

1️⃣
연말에 더욱 로맨틱한
뉴욕

뉴욕 겨울여행뉴욕 겨울여행

11월 말 뉴욕 록펠러센터의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에 이어 12월 말에는 타임스퀘어에서 뉴이어 이브 볼드롭 행사가 진행된다. 뉴욕의 겨울은 영하권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뉴욕의 다양한 연말 행사를 즐기기 위해서는 추위에 단단히 대비하는 것이 좋다. 방한, 보습 제품과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챙겨 빛나는 뉴욕의 거리를 오래도록 감상해보자.

언제 가도 좋은 뉴욕이지만 겨울의 뉴욕은 낭만이 배가 된다. 흰 눈으로 뒤덮인 센트럴 파크와 울먼 아이스링크장, 매년 1월에서 2월 사이에만 만날 수 있는 뉴욕 레스토랑 위크까지. 세계적인 레스토랑의 메뉴를 정가제로 맛볼 수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이 시간을 위해, 올겨울 뉴욕으로 떠나보자.

2️⃣
유럽 3대 크리스마스 마켓
뉘른베르크

뉘른베르크 겨울여행뉘른베르크 겨울여행

4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뉘른베르크의 크리스마스 마켓. 11월 말부터 뉘른베르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로 한창이다. 독일은 겨울에 비가 자주 내리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마켓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습한 날씨에 대비하는 것이 좋다. 방수가 되는 방한 부츠와 모자가 달린 기능성 점퍼를 준비해보자.

뉘른베르크의 메인 광장인 마르크트 광장을 중심으로 크고 작은 크리스마스 상점들이 늘어선다.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쏠쏠한 재미가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기념품인 라우쉬 골든앤젤을 구매하는 것도 마켓을 즐기는 좋은 방법이다. 글뤼바인이라는 독일식 뱅쇼로 추위를 녹이며 크리스마스 감성을 충전해 보자.


면세점에서 겟하는 겨울 아이템

겨울 액티비티 즐기러 떠나는
여행에 추천 🎿

스키나 스노보드를 즐기는 여행자라면 눈 보호를 위해 고글을 반드시 챙겨야 한다. 또한 겨울철 외부 활동으로 쉽게 감기에 걸릴 수 있으니, 지속해서 수분을 보충하고 체온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보온병에 따뜻한 물이나 차를 챙겨 감기를 예방하도록 하자.

신세계면세점에서 준비해요 💁🏻

1️⃣ 루디프로젝트 고글

고글고글
루디프로젝트에서 추천하는 제품은 가볍고 유연한 다리와 변색렌즈로 구성돼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현재 신세계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이참에 위시리스트에 있던 고글을 장만해보자.

2️⃣ 스탠리 진공보틀

보온병보온병
실용성과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요즘 가장 인기 있는 스탠리의 고 세라믹 진공보틀. 내부가 세라믹으로 코팅돼 음료의 잔향이 잘 남지 않는다. 최대 6시간까지 따뜻함을 유지해 준다고 하니 겨울철 야외 액티비티에 반드시 챙겨가도록 가자.

고글과 보온병이 꼭 필요한 겨울 여행지

1️⃣
스키어들의 천국
밴쿠버

밴쿠버 겨울여행밴쿠버 겨울여행

도심을 둘러싼 장엄한 산 덕분에 밴쿠버의 진짜 매력은 겨울에 발견된다. 차원이 다른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길 수 있는 꿈의 여행지, 밴쿠버. 최상의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해 밴쿠버를 찾는 여행자라면 반드시 챙겨야 할 아이템은 바로 고글이다. 스키장에서도 충분히 대여할 수 있지만, 기스가 많아 시야 확보가 어렵고, 동양인 사이즈를 구하기 어려워 직접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눈이 많이 내리는 날씨를 대비해 김 서림 방지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준비해보자.

그라우스 마운틴 스키장은 밴쿠버 도심에서 차로 20분 정도 떨어져 있다. 난이도별로 다양한 레일을 보유하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스키와 스노보드를 충분히 즐겼다면 밴쿠버 도심 서쪽 끝자락에 위치한 토피노 섬으로 떠나보자. 겨울 서핑 최고의 명소로 꼽히며 동시에 웅장한 스톰와칭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여행지이다. 폭풍우가 칠 때까지 대기해야 하니, 면세점에서 준비한 보온병에 향긋한 차나 달콤한 코코아를 담아 따뜻하게 기다려 보는 건 어떨까?

2️⃣
설국을 누비는 짜릿함
인터라켄

인터라켄 겨울여행인터라켄 겨울여행

그린델발트와 융프라우 등 세계적인 명소들로 여행자들의 발걸음을 이끄는 인터라켄. 겨울이 되면 설산을 누비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위한 이들로 북적인다. 추운 날씨에 격렬한 활동을 하다 보면 땀으로 인해 감기에 걸리기 쉽고 체내 수분이 부족해질 수 있다. 보온병에 따뜻한 물을 담아가 중간중간 수분을 보충해주자.

인터라켄에는 초급자가 도전해볼 만한 쉴트호른 미뤤 지역부터 상급자가 즐기기 좋은 피르스트 그린델팔트 지역까지, 스키 마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다양한 코스가 마련돼 있다. 스키를 못 타는 이들을 위해 마운틴 카트 또는 헬기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마련돼 있으니, 스위스의 대자연을 마음껏 누려보자.

신세계면세점의 특별한 선물 🎁
신세계면세점을 통해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자.

1️⃣ 신세계 포인트 회원 할인 이벤트

  • 내용 신세계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6만 원까지 제휴 캐시 지급
  • 종료일 2022년 12월 31일

2️⃣ 통신 3사 혜택 모음

  • 내용 국내 대표 통신 3사 고객 대상으로 할인 다양한 혜택 제공
  • 종료일 2022년 12월 31일

*이벤트 종료일자는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세계면세점에서 쇼핑하기 🛍️


소복이 쌓이는
올겨울 마지막 추억

겨울여행겨울여행

겨울 출발 특가 항공권은 빠르면 6개월 전에 판매되는 만큼, 겨울여행은 그만큼 부지런하게 준비해야 한다. 방한용품부터 시작해 겨울 액티비티 용품까지 챙겨야 할 짐도 많아 여느 때보다 더 꼼꼼함이 요구되기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한 해를 특별하게 마무리하는 방법으로 겨울 여행을 고집한다. 평소 쉽게 볼 수 없는 풍경이 펼쳐지는 이색적인 명소, 세계인이 함께 모여 따뜻한 연말연시 인사를 주고받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자.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