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휴식만을 위한 여행 웰니스 호텔∙리조트 5
오직 휴식만을 위한 여행
웰니스 호텔∙리조트 5
스페셜

오직 휴식만을 위한 여행 웰니스 호텔∙리조트 5

일상 속 충전이 필요할 때

웰빙(Well-being)과 건강(Fitness)의 조화를 추구하는 웰니스. 바쁜 일상을 잠시 멈추고 웰니스 호텔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자연과 휴식, 재충전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까지 갖춘 웰니스 호텔 다섯 곳을 소개합니다.


Top 1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정선 #가리왕산 #명상 #웰니스 #숙면을 위한

에디터의 코멘트
온전한 휴식에 충실한 룸

정선 숙암리 깊은 산 속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총 다섯 타입의 룸으로, 수면에 특화된 침구류는 물론 수면 유도 음악이 준비돼 있어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깊은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게다가 전 객실이 모두 가리왕산의 절경을 담고 있어, 가만히 창밖만 바라보아도 힐링이 느껴져요.

체계적인 웰니스 프로그램

파크로쉬의 웰니스 프로그램은 세 가지 슬로건을 내세워요.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으로 활력을 되찾는 Body full 프로그램, 오디오 룸 체험과 쿠킹 클래스로 마음속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Mind full. 루프탑 명상으로 내면 속 영혼을 치유하는 Spirit full까지. 파크로쉬가 자부하는 프로그램들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해볼까요?

숙암 램, 깊은 밤으로의 초대

깊은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특별 공간이에요. 에이스 침대 공학연구소와 협업 개발한 체형 측정 프로그램을 이용해 맞춤형 침구를 제안해줘요. 스트레스 지수, 체성분 분석을 토대로 수면에 좋은 호흡법과 운동법까지 배울 수 있답니다.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구매 팁 🤓


▶ 객실 1박에 아쿠아 클럽 2인과 웰니스 클럽 2인 그리고 유명 명상 어플리케이션 마보 3개월 이용권까지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추천해요. 파크로쉬에서의 웰니스 여정을 일상에서도 이어갈 수 있어요.

정선 파크로쉬 리조트 & 웰니스 예약하기 🏨


Top 2

파라스파라 서울

#서울 #북한산 #웰니스 #루프탑 #프라이빗한

에디터의 코멘트
북한산을 품은 리조트

서울 북한산 국립 공원 일대에 자리한 파라스파라 서울. 뛰어난 접근성과 서울 안에서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우드 톤의 모든 객실 안에서는 북한산의 절경을 바라볼 수 있다는 점 또한 포인트. 창문 너머로 진한 솔향을 느끼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치유를 위한 자연의 놀이터

1:1 맞춤 피트니스 프로그램은 물론 요가·명상을 비롯한 숲속 힐링 프로그램, 그리고 북한산 트레킹, 스포츠 클라이밍 등 다채로운 숲 체험 액티비티까지 준비돼 있어요. 몸과 마음의 치유를 돕는 웰니스 프로그램도 놓치지 마세요!

피톤치드 가득한 야외 부대시설

파라스파라 서울에서 인피니티 풀과 루프탑 자쿠지는 빼놓을 수 없어요. 북한산 아래 물속에 몸을 담그면 상쾌한 공기와 피톤치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어요. 인피니티 풀은 올해 9월 말까지, 루프탑 자쿠지는 상시 운영하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파라스파라 서울
구매 팁 🤓


▶ 프라이빗한 힐링을 원한다면 객실 내 히노키탕이 마련된 프리미엄 팀버 스위트 룸을 추천해요. 나만의 공간에서 북한산의 풍광과 함께 피로를 녹여보세요.

파라스파라 서울 예약하기 🏨


Top 3

WE호텔 제주

#제주 #한라산 #웰니스 #한라산 둘레길 #피톤치드

에디터의 코멘트
국내 최초의 토털 헬스 리조트

다양한 테라피 시설과 웰니스 프로그램을 갖춘 국내 최초의 헬스 케어 리조트, WE호텔 제주. 한라산에 위치해 산림욕을 즐기기에도 제격이에요. 조식 또한 건강식으로 준비되니 지친 몸과 마음의 치유를 원한다면 꼭 가봐야 할 곳이죠.

말 그대로 물 좋은 호텔

아쿠아 메디테이션 풀에서 진행되는 해암 하이드로는 물 위에 몸을 띄운 상태에서 지압과 스트레칭을 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한라산 지하 암반수를 이용해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줘 현대인들의 우울감이나 불면증 완화에도 도움을 줘요. WE호텔 제주의 대표 웰니스 프로그램이니 놓치지 마세요!

한라산과 호흡하는 시간

한라산 해발 350m에 위치해 굳이 한라산을 오르지 않아도 제주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요. 제주도 다양한 숲 이야기와 문화가 궁금하다면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이용해도 좋아요. 숲속 편백 군락지와 돌담길을 산책하며 요가와 스트레칭도 즐길 수 있어요.

WE호텔 제주
구매 팁 🤓


▶ 올해 12월 31일까지 운영되는 웰니스 클럽 패키지. 아쿠아 서킷, 아쿠아 플로팅이 포함된 웰니스 클럽과 천연 암반수 사우나, 수영장까지 자유롭게 이용해 보세요!

WE호텔 제주 예약하기 🏨


Top 4

제천 리솜포레스트 & 레스트리

#제천 #구학산 #스톤스파 #프라이빗 #온 가족이 함께

에디터의 코멘트
대자연에 둘러싸인 프라이빗 풀빌라

제천 구학산과 주론산 품에 안겨 약 60만 평의 부지를 지닌 제천 리솜포레스트 & 레스트리. 그 안에서도 포레스트 리솜은 산속 드문드문 독립된 풀빌라 형태로 구성돼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어요.

자연주의 프라이빗 스톤스파

다섯 개의 스파존으로 구성된 해브나인 스파. 그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존은 밸리 스파존이에요. 커다란 돌을 깎고 속을 파내어 만든 스톤 스파 속에서 자연 그대로의 정취를 만끽하고 이색적인 사진도 남겨보세요.

온가족을 위한 웰니스 프로그램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풍요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무유 공간'. 목공 체험부터 아로미 테라피, 그리고 숲길 카트 투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놓치지 말고 확인해 보세요.

제천 리솜포레스트 & 레스트리
구매 팁 🤓


▶ 아이와 함께라면 피톤치드 가득한 숲길을 따라 포레스트 숲탬프 투어를 떠나보세요. 책 읽는 숲과 규화목원 등 힐링 존 5곳에서 스탬프 5개를 모으면 무유공간에서 깜짝 선물을 드려요!

제천 리솜포레스트 & 레스트리 예약하기 🏨


Top 5

취다선 리조트 티 & 메디테이션

#제주 #명상 #다도 #요가클래스 #혼자여행

에디터의 코멘트
오롯이 나만의 시간을 위한 곳

제주 동쪽 오조리, 제주다운 풍경이 가득 담긴 취다선 리조트 티 & 메디테이션이 있어요. 이곳의 포인트는 '차'와 '명상', 객실 안에도 정갈한 다기 세트가 준비되어 있어 언제든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눈 앞에 펼쳐지는 고즈넉한 오션뷰와 함께 이너피스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감각을 깨우는 취다선의 아침

취다선 리조트 티 & 메디테이션에 마련된 다양한 명상 프로그램. 그중에서도 '아침 명상'과 '아침 릴렉스 요가'는 투숙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집중력을 높이고 싶거나 일상 속 휴식을 찾고 싶다면 서둘러 예약해 보세요. 가벼운 마음으로 명상에 입문하고 싶은 분들도 환영합니다.

차로 만나는 제주, 티클래스

이곳은 매일 정성스레 우린 차와 함께 차담을 들려줘요. 제주의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티푸드는 찻자리를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주죠. 30분 정도 안내자의 클래스 이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약 한 시간 정도의 명상 시간을 가질 수 있으니, 혼자만의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더욱 추천해요.

취다선 리조트 티 & 메디테이션
구매 팁 🤓


▶ 모든 객실 타입에는 조식과 티룸 서비스, 명상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어요. 원하는 클래스가 있다면 체크인 시에 예약해 주세요.

취다선 리조트 티 & 메디테이션 예약하기 🏨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