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렸던 일본 여행의 시작.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한 온천욕이 생각난다면 일본으로 온천 여행 떠나볼까요? 전 객실 프라이빗 온천탕이 포함된 료칸과 가이세키가 맛있는 료칸, 각기 다른 사계의 자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만끽할 수 있는 노천탕 호텔까지! 유후인∙하코네∙오사카∙벳부∙삿포로의 온천 호텔 & 료칸을 소개합니다.
#오사카 #4성급 #프라이빗독채
아마미 온센 난텐-엔 구매 팁 🤓
아마미 온센 난텐-엔의 공용 온천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어요. 오전 9시 반부터 11시 청소 시간을 피해 편안한 온천욕을 즐겨보세요.
#하코네 #4성급 #프라이빗온천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의 대표 리조트 브랜드인 호시노 리조트. 그중에서도 호시노 리조트 카이 하코네는 최고급 서비스와 시설은 물론 32개의 객실마다 리버뷰의 실내 료칸을 갖추고 있어 인기 있는 곳이에요. 도쿄 시내로부터 한 시간가량 떨어져 있어 한적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여행자가 많이 찾는데요. 투숙 시 조식도 무료로 제공해 주는 점 또한 특징이에요.
모든 객실에는 온천수가 흐르는 탕이 설치돼 있어요. 어느 객실에 묵더라도 프라이빗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해요. 그뿐만 아니라 모든 객실이 강변에 자리해있어 한 폭의 풍경화 같은 아름다운 리버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호시노 리조트 카이 하코네의 시그니처인 대욕장은 모든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공용 온천이에요. 마치 숲속에 둘러싸인 듯 사계절의 변화를 가장 가까이 조망할 수 있어, 호시노 리조트 카이 계열 중에서도 이곳 대욕장이 가장 알려져 있어요.
호시노 리조트 카이 하코네 구매 팁 🤓
노천 온천이 포함된 객실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노천 온천 객실이에요. 최대 2인까지 투숙할 수 있으니 커플 여행에 추천해요.
#삿포로 #5성급 #전통료칸
삿포로 시내에서 차로 40분 정도 떨어진 마을, 개울과 산으로 둘러싸여 자연 속 힐링이 가능한 쿠라무레가 있어요. 전통 료칸을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재해석해 외관에서부터 이색적인 멋이 느껴지는데요. 전 객실 내 어메니티가 불가리 제품으로 제공되며, 화장실은 서양식으로 구성돼 아이들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삿포로의 자연 그리고 아사리카와의 개울소리와 함께 안락한 온천욕을 원한다면 대욕장을 이용해 보세요. 대욕장의 노천탕은 쿠라무레의 정원을 바라볼 수 있는 형태로 구성돼 있어 이곳의 사계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답니다.
쿠라무레는 1박 투숙 시 석식(가이세키)과 조식이 무료로 제공돼요. 올인클루시브 호텔로 Bar와 티룸, 라이브러리와 카페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온천욕으로 여독을 푼 후, 칵테일과 와인, 각종 사케를 마음껏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쿠라무레 구매 팁 🤓
쿠라무레는 전 객실 모두 온천수가 공급되는 실내탕을 보유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요.
#벳부 #4.5성급 #미식료칸 #가족여행
지옥 온천 순례로 유명한 벳부. 칸나와엔은 가마도 지옥과 우미 지옥 사이에 위치해 있어 지옥 온천 투어할 때 머물기 좋은 곳이에요. 고지대에 자리해 벳부 바다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점도 매력적이죠. 경사가 가파르니 체크인 시엔 픽업 서비스 이용을 추천해요.
칸나와엔은 크게 본관, 별관, 별채 세 가지 타입으로 구분돼 있어요. 본관은 객실 내 온천탕이 마련돼 있고 비교적 저렴하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별관은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객실 타입으로 실내 온천탕과 야외 온천탕을 갖추고 있어요. 별채는 실내 온천탕과 야외 온천탕은 물론 개별 사우나까지, 최대 6인까지 묵을 수 있어 가족여행에 추천해요.
칸나와엔은 가이세키와 철판요리를 선보이는 미식 료칸으로 유명해요. 특히 최상급 와규를 메인으로 한 철판요리가 이색적인데요. 랍스터를 비롯한 각종 해산물과 스테이크를 눈앞에서 직접 조리해주니 신선함이 배가 돼요. 철판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객실 예약 시 미리 신청하는 것을 추천해요.
칸나와엔 구매 팁 🤓
1️⃣ 인기가 많아 23년 2월부터 예약할 수 있어요.
2️⃣ 칸나와엔의 대욕장은 2층에 있어요.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10시,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이니 참고하세요.
#후쿠오카 #유후인 #마운틴뷰
유후고노 사이간쿠칸은 퀄리티 높은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후쿠오카와의 뛰어난 접근성으로 사랑받는 곳이에요. 후쿠오카 하카타 터미널에서 유후인 터미널까지 버스로 약 2시간, 유후인 터미널에서는 숙소까지 픽업 서비스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어 뚜벅이 여행자도 편하게 오고 갈 수 있어요.
가족탕과 대중탕으로 구분된 야외 온천. 유후산의 웅장한 절경을 마주한 채 온천을 즐길 수 있어요. 다녀간 이들은 유후인에서 유후산을 가장 완벽히 조망할 수 있는 곳이라고 꼽을 만큼 야외 온천탕의 뷰는 굉장해요. 가족탕은 총 2개, 예약제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에요.
가이세키 석식은 일본 전통 스타일로, 에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인 와규, 각종 해산물과 아기자기한 일본식 디저트까지 코스로 제공돼요. 유후산 풍경과 함께 갖은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체크인 시 미리 창가 자리를 선점해 보세요!
유후노고 사이간쿠칸 구매 팁 🤓
1️⃣ 유후인 료칸 중에서도 인기가 많아 객실 매진이 빠른 편이에요.
2️⃣ 객실 내 TV를 통해 야외 온천탕 이용 현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보통 조식 이전, 석식 이전 시간대에 이용 인원이 적으니 틈새 시간을 노려 야외 온천탕을 예약해 볼까요?
에디터 코멘트
3,000여 평의 아름다운 정원 료칸
아마미 온천 작은 시골 마을에 위치한 난텐-엔. 아마미역에서 도보 5분도 안 되는 거리에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해요. 아름다운 정원과 연못을 둘러싼 산책로가 특징이고, 외 내관 모두 일본 전통 양식을 갖추고 있어 일본 특유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에요.
여유로운 공용 온천 이용
온천욕은 남녀로 구분된 대욕장에서 즐길 수 있어요. 오직 14개의 객실만 운영하기 때문에 2개의 탕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여름에는 야외 수영장까지 개장해 아이들과 함께 머물기 좋은 곳이에요.
최고급 별채, 세이류테이의 특권
단 1개의 객실뿐인 세이류테이는 별채 하나를 통으로 빌려 가족 여행에 제격이에요. 난텐-엔 안에서 개인 노천탕이 포함된 곳은 세이류테이밖에 없어 더욱 특별합니다. 노천탕이 계곡가에 있어 몸을 담기만 해도 힐링이 느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