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겨울이 되어줄 온수풀 호텔 TOP 5
따뜻한 겨울이 되어줄
온수풀 호텔 TOP 5
스페셜

따뜻한 겨울이 되어줄 온수풀 호텔 TOP 5

올 겨울 힐링은 여기서

겨울이 가까워지면서 찬 바람이 불어 몸도 자연스럽게 움츠러드는데요. 우리의 몸과 마음을 녹여줄 추천 온수풀 호텔을 가져왔습니다. 이번 겨울에는 온수풀이 있는 호텔에서 따뜻한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Top 1

세인트존스 호텔

#강릉 #강문해변뷰 #인피니티풀 #SNS 인생샷명소

에디터 코멘트
바다로 이어지는 인피니티풀

그저 바라만 봐도 가슴이 탁 트이는 독보적인 뷰를 간직한 파인타워 인피니티풀과 오션타워 인피니티풀. 파인타워 인피니티풀은 사계절 내내 온수풀을 운영하고 있으니 동해의 수평선을 보며 겨울 온수풀을 즐겨보세요.

강릉의 자연을 누리는

룸에서 바라보는 강릉의 바다, 호텔과 가까운 곳에 있는 푸른 해송 숲, 넓은 호수까지 겨울 강릉의 자연을 한껏 느낄 수 있어요.

강릉 여행에 안성맞춤

정동진, 경포대 등 강원도를 대표하는 명소와 가깝고, 경포, 안목해변까지 산책하듯 도보로 이동이 가능해 여행하기 편리해요.

🤓 세인트존스 호텔 구매 팁

▶ 파인타워 인피니티풀은 사계절 내내, 오션타워 인피니티풀은 여름에만 이용할 수 있어요. 호캉스 일정에 맞춰 이용 사능 시설을 확인해 보세요.

▶ 인피니티풀은 입장 시간과 함께 사람이 많아지니 이용 전날, 입장권을 수령해 놓으면 오픈 시간에 맞추어 대기 없이 입장할 수 있어요.

▶ 객실 오션뷰는 바다만 보이는 전망, 부분 오션뷰는 테라스에서 바다와 도시가 시원하게 내려다보이는 뷰예요.

세인트존스 호텔 예약하기


Top 2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산 #씨메르 스파 #프라이빗 자쿠지

에디터 코멘트
나만 알고 싶은 힐링 인피니티풀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해운대를 룸에서 편하게 바라보며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침대에서 즐기는 오션뷰

룸에서 바라보는 강릉의 바다, 호텔과 가까운 곳에 있는 푸른 해송 숲, 넓은 호수까지 겨울 강릉의 자연을 한껏 느낄 수 있어요.

파라다이스에서 가족 호캉스

키즈 빌리지에서 BMW 키즈 드라이빙, 키즈 라운지, 플레이 랩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구매 팁

▶ 인피니티풀부터 야외 오션스파의 온수풀 등 다양한 형태의 수영장이 있으니 내 취향에 맞는 곳으로 선택해 이용해보세요.

▶ 오전 8시부터 저녁 9시 50분까지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한낮의 햇볕이 뜨겁다면 이른 아침이나 저녁에 한가로운 수영을 즐겨도 좋아요.

파라다이스 부산 호텔 예약하기


Top 3

호텔 토스카나

#제주 #풀사이드바 #키즈존 #제주 호캉스

에디터 코멘트
그 어떤 휴양지 부럽지 않은

에메랄드빛의 제주 바다와 어우러진 야자수의 이국적인 풍경을 보며 물놀이를 즐겨보세요.

가족과 함께 여유롭게 머무는

아이를 위한 자동차 키즈룸, 넓은 공간에서 쉴 수 있는 패밀리룸,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야외 온수풀까지. 토스카나에서 완벽한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휴식과 여행을 한번에

호텔 조식, 해피아워 등 다양한 부대시설에 이어 겨울에만 피는 동백꽃 명소까지 즐길 수 있으니 호캉스와 제주 여행을 모두 누려보세요.

🤓 호텔 토스카나 구매 팁

▶ 3가지 테마의 키즈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아이의 취향에 맞는 테마를 선택해 이용해 보세요. 또한 플레이존, 키즈어메니티 등 아이를 위한 포인트도 놓치지 마세요.

▶ 보통 온수풀 호텔의 수영장 온도는 약 30도이나 토스카나 호텔의 스텔라 온수풀은 36-37도이니 취향에 따라 조금 더 따뜻할 수 있어요.

호텔 토스카나 예약하기


Top 4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강원 #웰니스여행 #숲캉스 #언택트 #온수자쿠지

에디터 코멘트
겨울에 즐기는 진정한 온수풀

인도어 스파와 야외 온수 자쿠지에서 새하얀 눈으로 덮인 가리왕산을 바라보며 따뜻한 겨울을 경험해보세요.

숙면과 쉼을 위한 호텔

낮에는 요가, 스파 등 다양한 웰니스 체험을 통해 리프레시하고, 밤에는 도시에서 볼 수 없는 별을 감상하며 힐링을 해 보세요.

건강식으로 든든하게

강원도 지역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 메뉴를 맛보며 몸과 마음을 풍성하게 만들어보세요.

🤓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구매 팁

▶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니 데스크에서 사전 예약하고 이용해 보세요.

▶ 무료로 이용 가능한 총 4개의 공용 자쿠지 이외에도 2-4명이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쿠지 존이 마련돼 있어. 유료로 1시간에 5만 원으로 제공됩니다.

파크로쉬 리조트 예약하기


Top 5

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 & 스파

#여수 #풀파티 #오션뷰 #바베큐 #로맨틱여행

에디터 코멘트
여수의 대표적인 온수풀 리조트

따뜻한 야외 온수풀에서 쾌청한 겨울 공기를 마시며 로맨틱한 휴식을 경험해 보세요.

여수 바다의 낮과 밤

하늘과 바다의 경계 없이 시원하게 펼쳐진 여수의 바다를 인피티니풀에서 한눈에 담아보세요.

휴가를 위한 최고의 안식처

여행자를 위한 편의시설뿐만 아니라 바비큐장, 카페, 편의점, 볼링장 등 하루종일 리조트에 머무르며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

🤓 라테라스 부티크 리조트&스파 구매 팁

▶ 코브스위트 오션뷰룸은 리조트에서 가장 전망이 좋은 객실로 여수의 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져 환상적인 뷰를 볼 수 있어요.

▶ 투숙객이 아니어도 입장료 지불 시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니 8가지 테마의 자쿠지 노천 스파까지 함께 즐겨보세요.

라테라스 리조트 예약하기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