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렘을 가득 안겨주는 벚꽃 시즌이 어느덧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개화부터 절정에 이르기까지 단 일주일만 누릴 수 있는 벚꽃, 안전하고 편안하게 호텔에서 즐겨보세요.
계절마다 옷을 갈아입는 남산공원이 바로 앞에 있어 룸에서도 편안하게 벚꽃으로 물든 남산을 감상할 수 있어요.
자연 채광이 들어오는 수영장에서 기분 좋게 봄 햇살을 만끽하며 수영을 즐겨보세요.
호텔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남산 케이블카 탑승장과 둘레길이 있으니 봄 산책을 놓치지 마세요.
밀레니엄 힐튼 서울
구매 팁 🤓
![]()
▶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 룸은 마운틴 뷰 디럭스 룸이니 예약 전 확인하세요.
석촌호수 풍경은 룸에서도 볼 수 있지만, 화려한 16층 수영장의 통유리창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어요.
서울에서 파리지앵이 되어볼 기회, 국내에서 만나기 어려운 소피텔만의 모던하고 럭셔리한 프렌치 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
오픈 이후부터 SNS에 꾸준히 후기가 올라오는 소피텔의 욕실 인증샷을 잊지 마세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 서비스드 레지던스
구매 팁 🤓
![]()
▶ 기본 룸인 럭셔리 룸에서도 레이크뷰 선택 시, 석촌호수를 둘러싼 벚꽃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벚꽃 명소로 이름난 경포호수 바로 앞에 호텔이 있어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요.
약 34도의 수온을 유지하는 인피니티풀에서 시원하면서도 따스한 봄바람을 맞으며 아름다운 사진을 남겨보세요.
전 객실에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어 기본 룸에서도 추가 요금 없이 레이크 뷰를 누릴 수 있어요.
스카이베이호텔 경포
구매 팁 🤓
![]()
▶ 자쿠지 전용 룸을 선택할 경우, 수영복을 꼭 입어야 하며 배쓰밤을 추가로 챙겨가는 것도 추천 드려요.
라한 셀렉트 바로 앞에는 국내에서 손꼽히는 벚꽃 명소 '보문호'가 있어 경주에 있는 호텔 중 가장 가까이서 벚꽃을 만끽할 수 있어요.
시원하게 트인 통창을 통해 쏟아지는 봄 햇살을 느끼고, 감성적인 보문호의 풍경을 보며 힐링해보세요.
호텔 1층의 그로서리 편집숍 경주상점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피크닉 세트 대여가 가능하니 봄 소풍을 즐겨보세요.
라한셀렉트 경주
구매 팁 🤓
![]()
▶ 레이크 뷰는 보문호수가 룸에서 바로 보이고, 마운틴 뷰도 시야에 방해 없이 벚꽃으로 뒤덮인 산을 볼 수 있어요.
시원하게 트여 있는 리버 뷰는 강을 따라 벚꽃길이 이어지고, 마운틴 뷰는 그림 같은 지리산 풍경까지. 원하는 뷰를 취향에 따라 선택하세요.
화개장터부터 쌍계사까지 이어지는 약 4km 십리벚꽃길에서 인생샷을 남겨보세요.
낮과 밤에 펼쳐지는 다양한 풍경을 객실 내 야외 자쿠지에서 편안하게 즐겨보세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
구매 팁 🤓
![]()
▶ 디럭스 스파 룸 선택 시, 야외 발코니 자쿠지에서 멋진 지리산 뷰를 보면서 스파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