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떠나기 좋은 키캉스 추천 호텔 TOP 6
아이와 떠나기 좋은
키캉스 추천 호텔 TOP 6
스페셜

아이와 떠나기 좋은 키캉스 추천 호텔 TOP 6

아이와 떠나는 호캉스

아이와 함께 호텔에서 보내는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테마파크, 워터파크, 키즈카페 등 가족 여행에 딱 맞는 부대시설을 갖춘 지역별 추천 키캉스 호텔을 소개합니다.


추천호텔 1

롯데호텔 월드

#잠실 #롯데월드 #몰캉스 #키즈카페 #캐릭터 룸

에디터 코멘트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와 연결된 호텔

다양한 놀이기구와 함께 화려한 공연도 롯데월드의 잊지 못할 즐길 거리! 홈페이지에서 매일 하루 3번씩 펼쳐지는 공연 시간과 장소를 미리 체크해 방문해보세요.

아이가 행복해하는 캐릭터 룸

성인 2인과 아동 1-2인 가족이 동반 투숙할 수 있는 패밀리 트윈 룸 중에서도 로티 캐릭터 룸과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룸은 아이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합니다.

키즈존에 몰캉스와 키즈카페를 더해서

어린이 전집 6백여권이 비치된 호텔 2층 엘 키즈존만으로 아쉬움이 느껴질 때에는 근처 롯데몰에 있는 키즈카페에 들러보세요.

롯데호텔 월드 구매 팁 🤓

▶ '월드 시그니쳐' 패키지에는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 & 성인 라세느 조식 2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구매 시, 티켓을 추가 (02-419-7000)하여 아이와 함께 모험을 떠나보세요.

롯데호텔 월드 예약하기 🏨


추천호텔 2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판교 #몰캉스 #파미어스몰 #키즈카페 #5개의 수영장

에디터 코멘트
온 가족이 즐기는 몰캉스

판교 키캉스의 대표 호텔이 된 이유!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트램폴린 파크, 키즈 북카페, 파충류 체험학습 공간까지 갖춘 파미어스몰이 호텔과 연결되어 있기에 지루할 틈이 없어요.

호텔 속 5개의 수영장

낮은 수심의 키즈풀부터 패밀리풀까지 무려 2백평이 넘는 규모의 수영장을 만나보세요. 특히 낮에는 통창으로 들어오는 따스한 햇볕을 받으며 수영할 수 있고 어린이용 구명조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취향에 꼭 맞는 숙면 시스템

라운지의 9 PILLOWS 공간은 투숙객이 수면, 베개 취향에 맞는 베개 타입을 고를 수 있도록 돕습니다. 편백, 쌀겨, 깃털, 솜 등 편안한 쉼을 위한 나인트리만의 서비스를 누려보세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구매 팁🤓

▶ 층마다 전자레인지가 마련되어 있어서 이유식이나 분유를 데울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 침대 가드 등은 미리 프런트에 요청하세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서울 판교 예약하기 🏨


추천호텔 3

파라다이스 호텔 & 리조트

#인천 #대규모부대시설 #키즈존 #실내테마파크
#디트로네자동차

에디터 코멘트
24시간이 모자란 부대시설

퍼플윙 3층의 대규모 키즈존에는 미끄럼틀부터 대형블록놀이, 자석놀이 그리고 조금 더 큰 아이들을 위한 키즈용 볼링장, 플레이스테이션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에서 한밤의 판타지 여행

밤의 유원지를 컨셉으로 하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에서 범퍼카, 관람차, 빅트리 슬라이드 등의 어트랙션과 환상적인 공연을 즐겨보세요.

멋진 디트로네 자동차 타고 부릉부릉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에서 꼭 만나게 되는 디트로네 자동차를 D. Throne 매장에서 대여해보세요. 웨이팅을 대비해 사전 예약을 추천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 리조트 구매 팁 🤓

▶ 호텔 예약 후에 원하는 아기용품(아기욕조, 젖병 소독기, 유아용 어메니티, 침대가드, 아기침대, 공기청정기 등)을 전화로 미리 예약하면 객실에 세팅됩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 리조트 예약하기 🏨


추천호텔 4

라한셀렉트 경주

#경주 #경주월드 #보문호수 #키즈카페 #라한키즈클래스

에디터 코멘트
다채로운 테마로 꾸며진 키즈 공간

볼풀, 미끄럼틀이 있는 놀이공간과 실내 스케이트장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키즈 뷰티살롱까지. 투숙객 할인을 받아 호텔 2층 원더랜드 키즈카페를 이용해보세요.

한꺼번에 3색 테마파크

롤러코스터와 메가드롭 등이 있는 경주월드와 바로 옆 워터파크 캘리포니아비치, 북유럽 신화를 배경으로 한 체험형 테마존 드라켄 벨리까지 아이와 함께 즐겨보세요.

마루가 깔린 쾌적한 룸 컨디션

5성급 라한셀렉트 호텔의 객실 바닥에는 카펫 대신 마루가 깔려있기에 아이가 룸에서 편안하게 맨발로 다닐 수 있습니다. 침대가드, 아기 욕조, 젖병소독기, 아기침대 등 유아용품 대여가 필요하다면 미리 프론트에 문의하세요.

라한셀렉트 경주 구매 팁 🤓

▶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일주일에 2-3회 라한 키즈 클래스가 오픈됩니다. 쿠킹 클래스, 플레이모빌 클래스 등의 체험을 원할 경우 2층 키즈라운지 라한 원더랜드에 문의하세요.

라한셀렉트 경주 예약하기 🏨


추천호텔 5

휘닉스 평창 리조트

#평창 #루지랜드 #키즈플레이라운지 #자연속힐링 #블루캐니언

에디터 코멘트
푸른 자연 속에서 신나는 루지타기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야 할 정도로 긴 구간을 자랑하는 휘닉스 평창의 루지! 시원한 바람이 부는 푸른 잔디 사이를 가르며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달려보세요.

무제한으로 즐기는 키즈플레이라운지

센터프라자 2층의 키즈존은 아이 입장료 5천원만 지불하면(성인 무료) 입장 횟수, 이용시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어요. 블럭, 정글짐, 미끄럼틀, 볼풀 등 키즈용 놀이시설과 어른을 위한 카페 공간이 함께 있어서 편리합니다.

실내와 야외를 연결하는 블루캐니언

실내 파도풀부터 워터슬라이드까지 연령대별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입니다. 야외에는 따뜻한 자쿠지와 한방 도크 공간도 있어서 체온저하를 방지할 수 있어요.

휘닉스 평창 리조트 구매 팁 🤓

▶ 루지랜드는 4/1-7/15일까지 매주 수요일에 휴장입니다. 시즌별 운영시간이 상이하므로 방문 전 확인이 필수입니다.

휘닉스 평창 리조트 예약하기 🏨


추천호텔 6

제주신화월드 호텔 & 리조트
신화관

#제주 #복합리조트 #신화테마파크 #인피니티풀
#실내워터파크

에디터 코멘트
제주에서 경험하는 테마파크 어트랙션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부터 유아용 놀이터까지 전 연령대의 아이들을 위한 테마파크입니다. 대기가 적고 규모가 적당하니 체크인 시 무료로 제공되는 빅3 티켓을 꼭 사용해보세요.

환상적인 인피티니 스카이풀이 무료

신화관에서 투숙할 경우 야외 스카이풀 & 실내 워터파크 무료입장이 가능해요. 스카이풀에는 유아용 구명조끼가 비치되어 있으며 따뜻한 자쿠지에 몸을 녹일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뷰 VS 정원뷰

신화워터파크 뷰를 원한다면 슈페리어 파크뷰 객실을, 푸른 정원이 보이는 객실을 원하시면 디럭스 패밀리 코트야드 뷰 객실을 선택하세요.

제주신화월드 호텔 & 리조트 신화관 구매 팁 🤓

▶ 연말까지 예약할 수 있는 '호캉스 in 제주 조식패키지'에는 스카이풀과 신화테마파크 & 성인 2인 조식 + 소인 조식(만 12세 이하, 최대 2인)이 포함되어 있으니 구매 시 참고하세요.

제주신화월드 호텔 & 리조트 신화관 예약하기 🏨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