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세시대 유럽으로 떠나요 이번 주 핫한 여행 소식
중세시대 유럽으로 떠나요
이번 주 핫한 여행 소식
여행 뉴스

중세시대 유럽으로 떠나요 이번 주 핫한 여행 소식

5월 5주차 실시간 여행 뉴스

이주의 여행 소식 💌

1️⃣
다시 열린 조지아 트빌리시 하늘길 🏰

대한항공이 2019년 이후 5년 만에 조지아 트빌리시 하늘길을 다시 열어요. 대한항공은 5월,6월 인천-조지아 트빌리시 노선을 부정기 운항할 예정이에요. 조지아는 아제르바이잔, 아르메니아와 함께 코카서스 3국에 속하는 나라로 중세 유럽의 분위기를 간직한 곳이에요. 프로메테우스가 묶였다는 카즈베기 산부터 멋진 자연과 종교, 역사, 문화까지 볼거리가 매우 많은 이색적인 여행지랍니다.

2️⃣
구글이 공개한 2024년 여름 인기 휴가지 🏆

2024년 6월 1일부터 8월 31일 사이 전 세계 사람들의 구글 항공편 검색 통계를 토대로 구글에서 여름 인기 휴가지 순위를 공개했어요. 자료에 따르면,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선호한 여름 휴가지 1위는 영국 런던, 2위는 프랑스 파리, 3위는 일본 도쿄, 4위는 이탈리아 로마, 5위는 미국 뉴욕이었어요.

3️⃣
나트랑에서 퀴논 오가는 오션뷰 기차여행 🚝

영어로 퀴논, 베트남어로 꾸이년이라고 불리는 이 지역은 베트남 중부 해안에 자리 잡은 숨겨진 보석같은 여행지에요. 한국발 퀴논 노선 직항이 없어 접근하기 어려웠으나, 베트남 호텔 기업 아난타라에서 나트랑과 퀴논을 오가는 더 비엣티지(The Vietage)기차여행을 선보일 예정이에요. 5성급 호텔에 맞먹는 부대시설을 갖춘 저속 주행 열차 안에서 승객은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고 해요. 다낭&나트랑 여행 계획이 있다면 퀴논도 살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4️⃣
항공운송 서비스 평가 결과 발표 ✈️

국토교통부에서 30일 '2023년 항공운송서비스 평가'결과를 발표했어요.평가 항목은 운항 신뢰성, 이용자 보호 충실성, 안전성, 만족도였어요. 국적항공사 중 운항 신뢰성 평가가 높은 곳은 에어로케이와 에어부산으로 나타났어요. 국내선의 경우 16분~30분 이내 지연율이 높은 에어서울과 제주항공의 등급이 하락했어요. 이용자 보호 충실성 평가에서는 에어프레미아와 이스타항공이 국적사 중 최하 등급으로 평가됐어요. 추가로 모든 항공사가 지연 및 결항 관련 정보 제공이 가장 낮은 만족도로 나와, 고객 입장에서 신속하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것으로 조사됐어요.

5️⃣
에어프레미아와 대한항공 인터라인 협약 체결 🤝

에어프레미아가 대한항공과 인터라인 협약을 통해 미주 출발편의 환승객을 공략할 예정이에요. 인터라인은 특정 항공사가 다른 항공사의 운항 구간을 자신의 운영 노선과 연계해서 판매하는 제휴 형태인데요, 여행객은 여러 항공사의 운항 구간을 하나의 티켓으로 구매할 수 있고 환승 시 체크인을 다시 할 필요가 없어요. 이번 협약으로 에어프레미아의 미주 출발편 이용객은 환승 시 대한항공 항공편까지 묶어 하나의 항공권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됐어요.

특가 알림 설정하기 🔔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